요즘은 중소애들도 괜찮더라~ 이런 식이라면 ㄹㅇ 전엔 중소애들이 어디서ㅎㅎㅎㅎㅎ 중소 따위가ㅎㅎㅎㅎ거의 이정도 수준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식이 아예 뭔 등급 나누듯이 급을 달리 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중소라는거 자체로 무시정도가 아니라 바닥에 깔고 시작하는 정도랄까ㅋㅋㅋㅋㅋ비스트 잉피 이런식으로 중소 아이돌이 뜨니까 인식이 나아진거지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요즘은 중소애들도 괜찮더라~ 이런 식이라면 ㄹㅇ 전엔 중소애들이 어디서ㅎㅎㅎㅎㅎ 중소 따위가ㅎㅎㅎㅎ거의 이정도 수준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식이 아예 뭔 등급 나누듯이 급을 달리 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중소라는거 자체로 무시정도가 아니라 바닥에 깔고 시작하는 정도랄까ㅋㅋㅋㅋㅋ비스트 잉피 이런식으로 중소 아이돌이 뜨니까 인식이 나아진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