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기르면 역시 아이유는 긴머리가 짱짱 싶고 머리 자르고 나오면 캬 역시 아이유는 단발유 ㅠㅠㅜ 싶음 왜.. 왜 .. 머리빨이라는 거 존재X..? 단발 장발 왜 다 미친듯이 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머리 기르면 역시 아이유는 긴머리가 짱짱 싶고 머리 자르고 나오면 캬 역시 아이유는 단발유 ㅠㅠㅜ 싶음 왜.. 왜 .. 머리빨이라는 거 존재X..? 단발 장발 왜 다 미친듯이 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