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으로 사과하고 싶어..팬들한테 내가 너무 미안해서ㅜㅜ그글은ㅍ했어!댓에서도 설명했는데 내가 늦덕이고 당시상황도 잘몰랐어서 타싸에서 그글보고 합성일수도 있으니깐 확인차물어본거였어ㅜㅜ타싸에서는 팬들이 ㅂ.ㅁㄱ하라길래 물어볼수 있는 상황이 아니였어서 여기에다 혹시 합성이냐고 물어본거였는데 오늘오후에 물타기글 있었는줄도 몰랐고 내가본게 ㄱㅈ이 일부러 동시에 올리는 글인줄도 몰랐어ㅜㅜ정말 궁금해서 물어본건데 뜻하지 않게 상처준거 같아ㅜㅜ내글로 상처받은 징들한테 미안하고 앞으론 조심할께ㅜㅜ의도가아니였더라도 ㄱㅈ글에 동의글쓰는거고 엑소팬들한테 피해끼치는거 같아서 그냥 ㅍ한거야!ㅇ.ㄱㄹ나 악의적으로 끌올할려던게 아니라ㅜ앞으론 신중하게 글올릴께 정말 미안해 타싸에서도 그 ㄱㅈ이 올리는글 보이면 바로바로 신고할께 다시한번 정말 미안해!ㅜ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