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1396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9년 전 (2017/1/22) 게시물이에요
다른커뮤에서도 그렇고 사람들이 엑소에 기대치가 높나?하기엔 되게 낮은사람대하듯이 엑소는 까도 되는듯이 대해서.....좀 막대하낸ㅂ게 있는것같은데 그게 좀 심한것같음 엑소도 결국 누군가의 친구 가족 형 동생 인걸 왜 모를까?진짜 어이없는걸로 까이는거 많이봐서 어떤 논란은 자격지심이있어서 저러는건가?싶은것도 만ㅂㅎ밨어.....엑소팬들도 그렇구 암튼 다들 나중에 7~80년뒤에 죽으면 몸에서 사리나옭ㅅ가ㅌ아......내가술마셔서말이두서없이ㅏㄹ수도있는데 미안해.....근데 좀 보다가 내가 감정이입이 되더라구......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마자....시작은 달라도 끝은 엑소로 끝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ㄱㄹㅇ 끝은 정해져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눈물남ㅋㅋㅋㅋㅋ 우리애들이 그렇게 까여야하나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신유도훈 진짜 개좋네..................
3:04 l 조회 1
분명 개인직캠으로 보면 전본진보다 전반적으로 춤잘추고 춤구멍이 없는데
3:04 l 조회 1
난...ㅅㅈㅎ 32강 진출 안햇으면 좋겟음
3:03 l 조회 4
윤경호 딸 얘기 진짜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1
3:00 l 조회 17
정보/소식 김연아 ELLE 화보2
3:00 l 조회 21
32강… 어케든 갓음 좋겟음 제발6
2:58 l 조회 40
인스타에서 광고하는 숏폼 드라마 보고 여주 트와이스 지효 닮았다 생각했는데
2:58 l 조회 29
투어스 도훈 게임캐릭터 같다1
2:58 l 조회 11
영지 뭔가 차쥐뿔하면서 점점 내향적이게 되는거같지않아?14
2:50 l 조회 386
같소속사 선배 유무 ㅂㄹ 알 바 아니었는데11
2:50 l 조회 119
나도 어렸을때 마플 심하게 달리는 쪽이었거든3
2:49 l 조회 51
신유 흑발하고3
2:49 l 조회 53
진짜 개빡친다1
2:49 l 조회 95
아니 근데 일투 응모 했다가 여러곳 되면
2:47 l 조회 32
새로찾은 최애 덕질하는데 느끼는게많아3
2:46 l 조회 83
팬들 불만을 여기 저기 표출해야 회사가 알아먹는다고 생각하는 같팬들이 있음..7
2:45 l 조회 90
계란구름라면은 진짜 ㅇㅈ이야7
2:45 l 조회 190
모기 왜케 많냐3
2:43 l 조회 40
사람들 표정, 말투에 쉽게 휘둘리는 사람보면3
2:43 l 조회 66
하투하 레몬탱 지우 왤케 귀엽지1
2:4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