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커뮤에서도 그렇고 사람들이 엑소에 기대치가 높나?하기엔 되게 낮은사람대하듯이 엑소는 까도 되는듯이 대해서.....좀 막대하낸ㅂ게 있는것같은데 그게 좀 심한것같음 엑소도 결국 누군가의 친구 가족 형 동생 인걸 왜 모를까?진짜 어이없는걸로 까이는거 많이봐서 어떤 논란은 자격지심이있어서 저러는건가?싶은것도 만ㅂㅎ밨어.....엑소팬들도 그렇구 암튼 다들 나중에 7~80년뒤에 죽으면 몸에서 사리나옭ㅅ가ㅌ아......내가술마셔서말이두서없이ㅏㄹ수도있는데 미안해.....근데 좀 보다가 내가 감정이입이 되더라구......ㅠㅠ

인스티즈앱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