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제잘 현장 한번이라도 가보고 말했음 좋겠음 거기 가면 진짜 심심하면 자기가수 부른다고 ㅋㅋㅋ엑소팬만 부르는게아니라 ㅋㅋㅋ 진짜 막상가면 다른 가수 이름도 들림 그냥 엑소팬들이 많이가서 엑소 엑소 이런거 밖에 안들리는거지 아 진짜 내가 너무 황당해서 진짜 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1/22) 게시물이에요 |
|
아니 제잘 현장 한번이라도 가보고 말했음 좋겠음 거기 가면 진짜 심심하면 자기가수 부른다고 ㅋㅋㅋ엑소팬만 부르는게아니라 ㅋㅋㅋ 진짜 막상가면 다른 가수 이름도 들림 그냥 엑소팬들이 많이가서 엑소 엑소 이런거 밖에 안들리는거지 아 진짜 내가 너무 황당해서 진짜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