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1446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인피니트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
이 글은 9년 전 (2017/1/22) 게시물이에요

아지트

그럴지도 모른다고

안테로그레이드 투모로우

나체로운 거리

럽인칵

뷰티풀 스트레인저

피터팬 증후군

메자메

xyz

아방가르드 클래식

또 있는데 여튼 많이 읽은 듯 나는 국뷔러임

대표 사진
익인1
아지트 나도 못 읽은 걸... 하아 부럽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아 맞다 스와핑도 읽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지도 모른다고 대박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체로운 거리..... 최고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저거 다 있는데 나체로운 거리만 없음 폰 바꿀 때 날아감 짜증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앙그투 언제읽었니 ㅅ난 하도 오래전에 읽어서 기억도 잘안나 엉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앙그투 열 번 읽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부럽닼ㅋㅋㅋㅋㅋㅋ난 원문밖에없어서 못읽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에 슈루슈? 그 님이 해석한 홈 펑하기 전에 헤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내가 그때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그때 한번밖에 못읽고 좀 안들어간지 꽤됐는데 홈 펑됐을때 넘 절망적이었다... 쨌든 쓰니 핵부럽다ㅠㅠㅜ그때 열번 봤다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마 심심할 때마다 본 듯 너무 명작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ㅁㅈㅁㅈㅠㅠㅠㅠㅠ내인생픽..... 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내 인생픽은 앙그투랑 뷰티풀 스트레인저... 김종인 캐릭터가 너무 취저라... 이런 거 좋아함 헷 그리고 ㄱ거기 안에서 엑소 멤버들 캐릭터가 다 내 취향이었음 덕분에 카디에서 됴총을 읽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왜 징인데 모르는픽 있냐....호모존심상ㅎ ㅐ....xyz가 머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디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피터팬증후군 카디
헤헤 나 카디러 >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디 구호 뭐야 나 카디 최애ㅓㅍ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카디 구호
.

아마 제일 구호 먼저 생겼지 않을까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호 정하자! 하고 정한 것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카디러들 한명 . 찍으니까 다 찍어버리게 되고... 구호 개념이 생기면서 이게 구호가 되어버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심지어 . 찍게된 것도 카디러들이 워낙 글 써도 반응이 없고 이러니까
누구 한명이 글 쓰면서 점이라도 찍고 가달라함
그래서 정말 . 만 찍고 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내가 파는 컾 같다... 나는 국뷔러인데 질문글에도 ㄱㅂㄱㅂ만 달고 감 별명 메크로임 출첵하면 추천 누르고 튈 때도 있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이닉스고삼전이고 모르겠고 현대차 너 미쳤니
14:07 l 조회 1
보넥도 숙소조합 태산 명재현 성호면 재밌겠다...
14:07 l 조회 1
아니 누가 서운한거 모르겠다고 했냐고
14:06 l 조회 1
주식때문에 위고비 안해도 될 거 같음
14:06 l 조회 1
지에스 반택 택배기사인수이후 움직임이없는데
14:06 l 조회 2
돈 받고 일하면서 활동 열심히 하는건 당연한거지
14:06 l 조회 3
이 플에 갑자기 ㅈㄱ 인스타 아이디갖고 억까하는애들 뭐냐
14:05 l 조회 12
탈퇴가 병크이면 해체한 그룹은 뭐가 되는거임
14:05 l 조회 13
애들아 나 이번주에 상하이 가거든??!???!?!!!
14:05 l 조회 8
탈퇴한 과정 앙딱정 보면 팬들 감정 안 좋은건 이해되는데..?7
14:04 l 조회 64
정보/소식 한국 여성, 84세까지 '집안일' 한다…남성은 44세3
14:04 l 조회 47
요르단이랑 알제리중에 오늘 지는 팀은 끝이었어??
14:04 l 조회 8
와 근데 정국같은 완전 1군돌도 트위터에 자기 이름 서치해보는구나4
14:03 l 조회 40
탈퇴 = 병크 맞지15
14:03 l 조회 55
단체활동 열심히 할거하고 나가는게 차라리 선녀인게4
14:03 l 조회 35
ㅁㅋ 병크멤이라고 하는 건 오바고 앞으로는 언급 안해야됨3
14:03 l 조회 65
악플 같으면 그냥 피뎁을 따세요
14:02 l 조회 19
근데 1년 내내 번복 많이해서 소문났던거 맞음ㅋㅋㅋㅋ5
14:02 l 조회 134
팬인데 아무생각도 안든다
14:02 l 조회 35
각자 갈길 가자해도6
14:01 l 조회 9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