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 좋냐 안좋냐는 모르겠구,,, 왜냐면 레벨 컨셉이 내 취향이 아니라,,((((취존))))
노래 잘 안듣거든 ㅠㅅㅠ
근데 옛날에 뭐더라 음방 엠씨볼때 리얼 너무 예뻐서 볼때마다 깜짝깜짝 놀랬던 기억이...
내가수땜에 편털 보는데 웬디 맞지 웬디도 성격도 엄청 좋고 귀엽드라
컴백 화이팅해 헤헤헤ㅔㅎ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실력 좋냐 안좋냐는 모르겠구,,, 왜냐면 레벨 컨셉이 내 취향이 아니라,,((((취존)))) 노래 잘 안듣거든 ㅠㅅㅠ 근데 옛날에 뭐더라 음방 엠씨볼때 리얼 너무 예뻐서 볼때마다 깜짝깜짝 놀랬던 기억이... 내가수땜에 편털 보는데 웬디 맞지 웬디도 성격도 엄청 좋고 귀엽드라 컴백 화이팅해 헤헤헤ㅔ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