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용준형파트
특히 예이라는 노래...
랩이 어려운게 아니고 용준형의 소리 음량(?) 음역대(?) 그걸 못 맞추겠어 ㅋㅋㅋ
좀 더 소리를 높혀서 불러야 할 지 낮춰서 불러야할지 너무 애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비스트노래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노래방 가면 비스트노래는 왠만하면 부르려고함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그것은 용준형파트 특히 예이라는 노래... 랩이 어려운게 아니고 용준형의 소리 음량(?) 음역대(?) 그걸 못 맞추겠어 ㅋㅋㅋ 좀 더 소리를 높혀서 불러야 할 지 낮춰서 불러야할지 너무 애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비스트노래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노래방 가면 비스트노래는 왠만하면 부르려고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