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너희들 마음대로 말하고 다녀라... 뭐 이러쿵저러쿵 니 의견 말하는 정도는 당연히 괜찮은데 그걸로 욕은 하지마.. 가수로서 연습 열심히 할텐데 그런 얘기 들으면 속상하지 않겠어??? 너희들 본진이 그런 소리 들으면 니네 마음 안 아파??? 그러니까 굳이 안해도 될 소리라면 하지 말아줘ㅠㅠ 니 본진 소중하듯 내 본진도 소중해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그래...너희들 마음대로 말하고 다녀라... 뭐 이러쿵저러쿵 니 의견 말하는 정도는 당연히 괜찮은데 그걸로 욕은 하지마.. 가수로서 연습 열심히 할텐데 그런 얘기 들으면 속상하지 않겠어??? 너희들 본진이 그런 소리 들으면 니네 마음 안 아파??? 그러니까 굳이 안해도 될 소리라면 하지 말아줘ㅠㅠ 니 본진 소중하듯 내 본진도 소중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