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311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인피니트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자신이 가장 자신있어하는 분야를 보여줄 수 있는거고 멤버가 많은데 맡고있는게 다르니까 이 멤버는 왜있지라는 생각이 안듦... 그 3리더 체제도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ㅁ쥬ㅠㅠㅠㅠ진짜 머시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게 정말 좋은 체제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신박하고 좋은 체제... 자기가 보여 줄 수 있는 걸 더 명확하게 잘 보여 줄 수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ㅇㅈ 솔직히 이거 다른그룹은 안했으면 하는것도 있음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분업의 가장 좋은 점을 뽑았고 가장 안좋은 점을 팀 멤버 성향과 능력으로 극복하는 팀... 개인적으로 지금은 원탑실력이라 할 수 없지만 아직 안보여준 멤버들의 성장세가 젤 궁금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애교 개꽉끼는거봐
21:55 l 조회 1
에스파 일본 음방 조타
21:55 l 조회 1
루드 음원유지력 쎈편이지?
21:55 l 조회 2
정국이가 팬 앞에서 한 쪽 무릎꿇은 이유
21:54 l 조회 18
진짜 돌판 아들맘들 상상 이상이다ㅋㅋㅋ
21:54 l 조회 27
아이브 올해 컴백 한 번 더 있나?
21:54 l 조회 11
우리 쇼타로한테 셋로그 음성 녹음하는법 알려주지말자
21:54 l 조회 17
당분간 빙고 하자고 하면 한다? 안 한다?
21:53 l 조회 7
라이즈 성찬 라이브 엄청 안정적이네1
21:53 l 조회 39 l 추천 1
어제오늘 신유 데뷔초에 그 신유 느낌1
21:53 l 조회 8
응원법 다같이 하면 공연 보는 맛 나는듯1
21:53 l 조회 9
올리 나오는 벨드 한국에선 못보ㄴㅏ봐1
21:53 l 조회 8
투바투 전생 왜 다 슬프냐1
21:52 l 조회 17
악뮤 올해 대상 하나 탔으면 좋겠다2
21:52 l 조회 33
안정환이 그랬잖아 되지도 않는 것들이 이상하게 떠든다고
21:52 l 조회 31
박봄 인스타에 수노로 노래만든거 가사 일주일 남았다는게 무슨 소리일까...
21:51 l 조회 95
공차 딸기쥬얼리밀크티 당도 30%인데 원래 이렇게 달아??3
21:51 l 조회 23
도윤이가 국대감독해라1
21:51 l 조회 23
와 중남들 사생들한테 진짜 노빠꾸다8
21:51 l 조회 126
안정환 1인시위하고 축구계 떠난다는데1
21:51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