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컴백하는데 5번 트랙 4 step을 데뷔하고나서 인트로로 했는데 춤을 진짜 잘 춰 인트로 노래 박자도 좋아 완전 발려 춤선도 예쁘고 춤을 완전 잘 춘다 처음 시작할 때 온 몸에 전율 흐름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이번 컴백하는데 5번 트랙 4 step을 데뷔하고나서 인트로로 했는데 춤을 진짜 잘 춰 인트로 노래 박자도 좋아 완전 발려 춤선도 예쁘고 춤을 완전 잘 춘다 처음 시작할 때 온 몸에 전율 흐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