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ㄹㅇ 똑같은데?동창도 안했다는데? 관리빨 쩐다고 하는데 교정이랑 살뺀거 말고는 없음


어디가 달라졌는지 난 진짜 모르겠는데 관리의 힘도 모르겠고 그리고 아이린 과거때부터 이뻤어 운암중 바비 졸사

옛날 졸사는 지금처럼 뽀샵도 잘안해주고 어떤 학교는 사진이 진짜 못나올때도 있어 우리 중학교때도 쌍커풀 잘 안찍혀서 눈 작게 나왔고.. 아이린도 그런 경우같은데도 이렇게 이쁜데?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ㄹㅇ 똑같은데?동창도 안했다는데? 관리빨 쩐다고 하는데 교정이랑 살뺀거 말고는 없음
어디가 달라졌는지 난 진짜 모르겠는데 관리의 힘도 모르겠고 그리고 아이린 과거때부터 이뻤어 운암중 바비 졸사
옛날 졸사는 지금처럼 뽀샵도 잘안해주고 어떤 학교는 사진이 진짜 못나올때도 있어 우리 중학교때도 쌍커풀 잘 안찍혀서 눈 작게 나왔고.. 아이린도 그런 경우같은데도 이렇게 이쁜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