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오늘까지 어차피 의지 드립친 건 팩트고 화영이 뭐 엄청난 잘못을 한 것도 아닌데 너무심했다 이런 생각하고 티아라 안 좋게 생각했거든 근데 오늘 보니까 저기서 끝낸 티아라가 보살이더라... 오해하고 맘대로 생각해서 진짜 미안해...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오늘까지 어차피 의지 드립친 건 팩트고 화영이 뭐 엄청난 잘못을 한 것도 아닌데 너무심했다 이런 생각하고 티아라 안 좋게 생각했거든 근데 오늘 보니까 저기서 끝낸 티아라가 보살이더라... 오해하고 맘대로 생각해서 진짜 미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