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오해가 조금이라도 풀린게 눈물 나는게 아니라 그 당시 우리 애들 상황 생각하면 눈물남 무대 올라가면 사람들이 치아라 이러고 욕하고 이러니까 그거 안들을려고 인이어 소리 엄청 크게해서 안들을려고 하고 멤버들 다 아프고 자신감도 없고 그리고 제일 마음 아팠던게 남들 앞에서는 안운다고 집에서 혼자 운다고 했을때 제일 마음 아팠음 애들이 얼마나 힘들지 아는데 항상 팬들 보면 미안하다 고맙다 항상 본인들 보다 주변 사람들이 먼저라서 챙기는거 보면 버텨줘서 고맙고 미안하고 그래서 눈물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