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저걸 보고도 그래도 트위터에 글올린 티아라도 잘못이라고 하는사람들 무슨 대천사중에 대천사인듯 미륵보살인듯 개인적으로 티아라 사건 처음부터 끝까지 본사람으로써 해명글 보니 화영이 이상한점이 많아서 티아라 항상 안쓰럽게 생각했는데 페북 댓글이 갑자기 티아라 쌍욕에서 화영 욕으로 바뀌길래 뭔일이지 했는데 이제야 이게 이렇게 풀리는구나ㅋㅋㅋ암튼 항상 같은 일 반복이네 우리나라 네티즌들 뭐 우리나라만 그런게 아니겠지만 제발 남들 욕한다고 따라 욕하지말고 답답허네 증말ㅋㅋ....뭐 이런일이 한두번이여야..

인스티즈앱
[익웃] 나 이런옷 4년내내 입고다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