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눈막고 귀막는 ㅇㅓ그로들은 안들으니까 필요없고 적어도 큰방 익들은 이제 다 아는거 아님? 성종이 상대가 누구든 인간적으로 잘 대해주는 착한 아이라는거 ㅇㅇ 네이버댓글은 원래 거르는게 좋음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어차피 눈막고 귀막는 ㅇㅓ그로들은 안들으니까 필요없고 적어도 큰방 익들은 이제 다 아는거 아님? 성종이 상대가 누구든 인간적으로 잘 대해주는 착한 아이라는거 ㅇㅇ 네이버댓글은 원래 거르는게 좋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