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같이 욕한 입장으로서 할말 1도 없지만 걔네 욕먹고 뜰거못뜨고 한국에서 이미지 개똥된거 누가 보상해줌....? 아...너무 기분이 이상하다 그냥 아 그랬어? 걔가 이상하네 티아라 불쌍하다 하고 넘어가기에 너무... 아 너무 미안하다 살면서 내가 이렇게 별로였던적 처음임..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그때 같이 욕한 입장으로서 할말 1도 없지만 걔네 욕먹고 뜰거못뜨고 한국에서 이미지 개똥된거 누가 보상해줌....? 아...너무 기분이 이상하다 그냥 아 그랬어? 걔가 이상하네 티아라 불쌍하다 하고 넘어가기에 너무... 아 너무 미안하다 살면서 내가 이렇게 별로였던적 처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