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일찍부터 샵가고 더쇼가서 드림, 127 사녹 다 하고 바로 홍대로 고등래퍼 촬영갔다가 더쇼 본방 때문에 또 다시 더쇼가고.....스엠 진짜 애 건강 좀 챙겨줘...비타민 영양제 이런거 듬뿍듬뿍 어?
| 이 글은 9년 전 (2017/2/21) 게시물이에요 |
|
아침 일찍부터 샵가고 더쇼가서 드림, 127 사녹 다 하고 바로 홍대로 고등래퍼 촬영갔다가 더쇼 본방 때문에 또 다시 더쇼가고.....스엠 진짜 애 건강 좀 챙겨줘...비타민 영양제 이런거 듬뿍듬뿍 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