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5642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인피니트 보이넥스트도어 성한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
이 글은 9년 전 (2017/3/05) 게시물이에요
어짜피 우리랑은 먼 사람들이고 우리랑 사귈것도 아니고 할 수도 없고..뭔가 기이한거같애; 

+내 기준 기이하다는 거는 마치 아이돌을 내 남친인양 대하는게 이상하다는거야 그냥 연애설만 나도 배신이니 어쩌니 하는거
대표 사진
익인1
이미지로 먹고 사는 사람들인데 싫어할 수도 있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지랑 연애가 무슨 상관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첨부터 연애 안합니다 한적 없습니다 말하면서 마치 애인이 되어줄 마냥 얘기해주잖아 그 이미지지
첨부터 연애한다 많이 해봤다 했으면 그러려니 생각함 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특정 연예인만 얘기하는거 같은데 그런말 안하는 사람도 많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열애설 난 사람 중에 누가 그런 얘기 1%도 한적 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룹이 피해보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돌 한명이 연애하면 그룹한테 얼마나 타격이 큰데 탈덕은 고사하고 무슨 기사 뜰때마다 엮어서 나오고 그룹보다 걔 연애하는게 더 관심 받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애하는거에 대한 후폭풍때문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누구여친~ 누구남친~ 이런 타이틀 붙는 것도 별로고 연애하는거 가지고 욕 먹는것도 많이 봐서ㅋㅋㅋ 그리고 굳이 꼭 연애를 응원해야하는것도 아니고.. 싫어할수도 있다고 생각해 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리고 다들 자기 방식대로 덕질하는건데 그거가지고 기이하다 이런 말 하면서 안 좋게보는거 별로인거 같아ㅋㅋㅋ 내가 내 시간, 내 돈 써서 좋아하는건데 그런 소리까지 들을 이유는 없는거 같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부 악플러들에게는 열애설이 큰 먹잇감임 그래서 다른 애들이 피해보니까 싫어할 수도 있고 아님 드림을 하거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중에 헤어지든 결혼하든 상관 없는데 기자가 xx여친 xx남친 언급하는게 싫어서?? 또 있다면 공식적인 자리에서 (초록창 프로필에 뜨는 sns, 음방, 팬싸, 콘서트같은데에서) 자기가 사귀고 있는 사람한테 하는 애정표현같은걸 팬사랑으로 둔갑시키는거 이 두개 정도 ㅇㅅ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이하다니? 연애하면 그 사람 뒤에 그 사람 애인 이름붙는것도 짜증나고 그냥 내가 이성적으로 좋아하는사람이 다른 이성이랑 연애해서 싫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기이하다니 말이 왜 그래 짝사랑하듯이 좋아하면 안 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니깜 ㅇㅁㅇ.. 이성적으로 좋아하는뎁 그게 질못된것드아니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기이하다니 ㅋㅋㅋㅋㅋ 진짜 기분나쁘다 난 연애 완전 싫어해 ; 왜 모든 팬들은 연애를지지해야하능것도아닌데 내가 기이하다는소리까지 들어야하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 다시봐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유사연애감정으로 좋아하는것도 이해하기때문에 그냥 기이하다는말이 기분나쁜거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연애한다고 인기 떨어지는 것도 보기 싫고, 뭐만하면 누구남친 수식어 붙는 것도 싫고, 성희롱 당하는 것도 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룹 전체한테 타격 가는 것도 크고 기사 뜨면 꼭 언급됨 헤어지더라도 ㅋㅋ 그리고 기이하다는 건 표현이 좀 아닌 것 같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꼭 사귀려고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싫을 수도 있지 팬심으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난 짝사랑 하듯이 좋아해서 연애 싫어.. 나랑 사귈 일이 없다고 해도 음 약간 학교에 잘생긴 선배를 좋아하는데 그 선배가 누구랑 사귄다고 하면 속상한 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또 그거 계속 언급되면서 욕 먹는 것도 싫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짝사랑하는 사람이 연애를 한다는데 괜찮을리가..그룹한테 피해주는것도 별로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싫어!! 질투나고 짜증나고 싫어! 그룹에 피해줘서 싫어!!!! ㅏ아으아아아르아ㅏ아아아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연애 하는거 자체가 싫다기 보다는 계속 안한다 안한다 얘기하면서 하는거가 싫은거고 그 상대방이 배려있는 상대방이면 모르겠는데 그렇지 않은 경우를 너무 많이 봤느니까 싫은거고 다른 멤버들이 너무 피해를 많이받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남자친구이미지 뭐그런 비슷한거 만들어서 결국은 판매라는걸하는건데 당연히 별로일수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솔직히 아이돌 연애하는 거 왜 싫어하는지 이해 안 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팀한테 피해주는게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이돌은 남친컨셉 이러면서 팬들모으는 그룹많아서 연애하면 그룹자체에 피해오긴함 그래서 별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팬들: "우리애 연애하면 욕먹어서 싫어!"
경험상 주로 욕하는 사람=팬
팬들: "우리애 연애하면 팀에 피해줘서 싫어!"
경험상 팀에 피해가는 이유=팬들이 화내서 팀 분위기 이상해짐
팬들: "우리애 연애하면 툭하면 애인질문해서 우리애 곤란해지는게 싫어!"
경험상 애인얘기 곤란해하도록 만드는 사람=팬

아이돌 연애때문에 생기는 문제들 솔직히 80프로는 연애한다는 이유로 욕하는 팬들때문에 발생함.
그냥 다른 핑계대지마 너네 아이돌 연애 질투하는거 맞고
그걸로 아이돌 연애를 막으려들거나 티내지말라는 식으로 고나리하는건 인권침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진심 내가 하고 싶은 말.....격하게 공감하고 간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심 사이다야 내가 하고 싶은데 정리안되는 말 다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보통 난 팀한테 피해가서 별로라고 말하는데 이면에는 질투하는거지ㅋㅋㅋㅋ 기이한 감정가지고 덕질해서 미안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냥 이렇게 생각해서 적은거고 그렇게 팬질하는 사람한테 뭐라 할 생각은 없어..그냥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구나 정도로 생각하면 좋겠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틴은 빠혐 절대 안올듯 붙팬이나 사생한테도 행복감을 느끼는 아이임
19:02 l 조회 1
얘들아 고도비만인애들은 며칠정도 굶어도돼?
19:02 l 조회 1
라이즈 기본톤이 차분이라서 좋아
19:02 l 조회 1
인스파이어공연끝나고 루트 한번만 골라줘ㅜㅠ제발
19:02 l 조회 1
하이디라오 면은우 은퇴하는거 알아...?1
19:01 l 조회 46
손흥민 아쉬울 수 있는데 선수활용 못한 건 명보임
19:01 l 조회 13
홍명보 자진사퇴하면 위약금 축협에 내야하고 경질되면 축협이 홍명보한테 위약금 줘야 한다고?
19:01 l 조회 8
홍명보 선수 선발은 생각보다 합리적인 사람임
19:01 l 조회 13
축구 인터뷰 보이콧이 있긴 있었어?1
19:00 l 조회 20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인스타
19:00 l 조회 42
이제 대부분의 국민들이 한국선수들이 일본선수들보다 못한다는거 다 알더라1
19:00 l 조회 16
피부 안좋아서 약 먹고잇는데 수영 다니는 거 비추지..?8
19:00 l 조회 24
우리 나라 축구 진짜 심각하긴하대1
19:00 l 조회 28
아 개웃기다 쇼타로 셋로그 이제 셋로그인 척도 안한다는 게3
18:59 l 조회 39
OnAir 엉덩이 때리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18:58 l 조회 13
내부 분열 기사 쓴 기자 국축에서 이미 유명함
18:58 l 조회 31
A조같은 꿀조에서 광탈한거면 감독만 문제인건 아닌데?2
18:58 l 조회 31
야구 1위팀이라길래 경기 보는데 왜이렇게 못해?23
18:57 l 조회 73
모든 스포츠 다 통틀어서 고려대에 질린거 웃안웃임2
18:57 l 조회 58
장하오 실물 느낌 진짜 이럼..?25
18:57 l 조회 67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