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5642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인피니트 보이넥스트도어 성한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이 글은 9년 전 (2017/3/05) 게시물이에요
따로따로 좋아하는데 탈퇴멤 좋아한다는 소리 진짜 내 친구들한테도 말 못함ㅋㅋㅋㅋㅋ... 다 욕할 것 같아서... 그 탈퇴멤 조아하는 친구 한 명이랑만 얘기한다 다른 애들한테는 입도 벙긋 안 함.. 그래서 내 친구들은 내가 내 본진만 겁나 좋아한다고 생각하겠지만 내 갤러리를 보면 놀랄 것이야... 

그리고 탈퇴멤이랑 본진이랑 같이 좋아한다는 이유로 본진 진심으로 좋아하는 게 아니네~ 이런 말 안 했으면 좋겠음.. 나는 스밍 앨범 굿즈 투표 오프 앓이 다 하는데ㅠㅠ... 주변에서 너무 심하다고 뭐라 할 정도로 좋아하고 내 주변에 나만큼 열심히 덕질하는 사람 본 적 없는데 탈퇴멤도 덕질한다는 이유만으로 내 애정의 척도를 멋대로 바꾸는 거 진짜 어이없음
대표 사진
익인1
좋게 탈퇴했으면 뭐 그럴수있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그냥 남덕질에 신경껐으면...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3/05 12:43:3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쁘게 탈퇴한거 아니면 뭐..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틴은 빠혐 절대 안올듯 붙팬이나 사생한테도 행복감을 느끼는 아이임
19:02 l 조회 1
얘들아 고도비만인애들은 며칠정도 굶어도돼?
19:02 l 조회 1
라이즈 기본톤이 차분이라서 좋아
19:02 l 조회 1
인스파이어공연끝나고 루트 한번만 골라줘ㅜㅠ제발
19:02 l 조회 1
하이디라오 면은우 은퇴하는거 알아...?
19:01 l 조회 1
손흥민 아쉬울 수 있는데 선수활용 못한 건 명보임
19:01 l 조회 1
홍명보 자진사퇴하면 위약금 축협에 내야하고 경질되면 축협이 홍명보한테 위약금 줘야 한다고?
19:01 l 조회 8
홍명보 선수 선발은 생각보다 합리적인 사람임
19:01 l 조회 13
축구 인터뷰 보이콧이 있긴 있었어?1
19:00 l 조회 20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인스타
19:00 l 조회 42
이제 대부분의 국민들이 한국선수들이 일본선수들보다 못한다는거 다 알더라1
19:00 l 조회 16
피부 안좋아서 약 먹고잇는데 수영 다니는 거 비추지..?8
19:00 l 조회 24
우리 나라 축구 진짜 심각하긴하대1
19:00 l 조회 28
아 개웃기다 쇼타로 셋로그 이제 셋로그인 척도 안한다는 게3
18:59 l 조회 39
OnAir 엉덩이 때리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18:58 l 조회 13
내부 분열 기사 쓴 기자 국축에서 이미 유명함
18:58 l 조회 31
A조같은 꿀조에서 광탈한거면 감독만 문제인건 아닌데?2
18:58 l 조회 31
야구 1위팀이라길래 경기 보는데 왜이렇게 못해?23
18:57 l 조회 73
모든 스포츠 다 통틀어서 고려대에 질린거 웃안웃임2
18:57 l 조회 58
장하오 실물 느낌 진짜 이럼..?25
18:57 l 조회 67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