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5649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이 글은 9년 전 (2017/3/05)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팬해야겟네.. 다들 댓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나 그래서 그룹 입덕 직전까지 갔는데 한 명 때문에 포기하고 몇몇만 죠아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몇몇만 좋아해본적이 없거든... 전본진도 개인팬 해야지하고 입덕해서는 결국 다 파서.. 내가 몇몇만 좋아하거든?ㅠㅠ 덕질하는데 힘든거 없어??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나는 싫어하는 멤 한 명 얼굴 보일 때마다 너무 짜증나ㅋㅋㅋ 이거만 빠면 솔직히 다 좋아하는 거보다 몇명만 좋아하는게 더 편하고 돈도 덜 들고 시간도 덜 들어가.. 나같은 경우에는 그룹 멤버 중에서 3명만 좋아하는데 예전에 그룹 다 좋아할 때보다 개떡밥 줍는 시간도 덜 들고 엄청 편해ㅇㅇ 원래 개인팬 덕질이 진짜 편한 덕질이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나도 3명만 좋아하는데... ㅠㅠㅠㅠ 고마워 댓글 남갸줘서ㅠㅠㅠㅠ 다 보는거보다 확실히 돈도 시간도 절약되겠다..!!! 나도 개인팬을 해야겠어..... 고마워 댓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터 내일 6/29 19시 놀티켓 용병구해요
15:34 l 조회 2
내가 연애 못하는 이유 : 지독한 얼빠라서1
15:34 l 조회 7
인기가요 6월 마지막주 1위후보 아이오아이 에스파 라이즈
15:34 l 조회 19
홍명보 싸워가 뭔가햇는데
15:33 l 조회 33
엠디 사재기해서 되팔이 하는 사람들도 있네3
15:33 l 조회 25
엑소 앙콘 언제 예상인지 아는 사람?...
15:33 l 조회 5
정국이 라방 끝내기 싫다고 계속 해도 되는 이유 찾는거5
15:32 l 조회 81 l 추천 1
30일날 공항에 사람 많겠지..?
15:32 l 조회 21
원빈: 지금 몇시에요? 브리즈: 스테이씨><8
15:32 l 조회 59
내 차애가 제발제발 세상에 있는 모든 춤과 무대를 커버해줬으면
15:32 l 조회 6
유럽애들 여름마다 개꿀로 살아왔구나2
15:32 l 조회 16
최애가 여사친들이랑 자주 놀러다니면 어때?5
15:32 l 조회 21
나 초중딩때 ㄹㅇ 개폐급이였음 어느정도였냐면
15:32 l 조회 6
마라탕 몇 단계 먹어?3
15:32 l 조회 9
카타르 월드컵 16강팀중에 조별리그 탈락한거
15:32 l 조회 13
진격의 거인이 인생 애니인 익들 있어?1
15:32 l 조회 5
라이즈는 음방 스페셜 엠씨 안 하나 ??3
15:31 l 조회 55
톰홀랜드가 픽했다는 차기 스파이더맨 후보 있잖아
15:31 l 조회 19
음원 순위 같은 것도 월드컵 화제성 영향 있어?5
15:31 l 조회 25
내가 알못이라그런가싶은데 축구 인재들 대가 멈춘 느낌임4
15:3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