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5653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샤이니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6
이 글은 9년 전 (2017/3/05) 게시물이에요
매니저지 

잘해주심?? 좋아하는거 같아보여서
대표 사진
익인1
노흐 좋아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큰미니 ㅠㅠ 팬들 많이오면 엄청 좋아하더랔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래된 매니저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큰미니 말하는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ㅇㅇㅇ 로맨틱~노 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도 잘 챙겨?주시고 좋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웅 큰뮈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용미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큰미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큰미니랑 다른 매니저 한분이 제일 좋음 우리애들 진심으로 좋아하는거같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팬들 많이오면 엄청 해맑게 좋아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랭 귀엽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예수 예전에 팬싸 이벤트때 내옆에사람 뽑아간거 빼면 좋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굿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웅 잘해줘서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로맨틱노흐가 에쎔홍보팀보다 홍보 잘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조아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큰미니 드콘에서 우리 많이 왔다고 뿌듯해 하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응 큰미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울 큰미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로맨틱노흐 멤버들 음원 나오면 스트리밍 한거 캡쳐해서 인스타에 올려줌...★ 심지어 팬들이 이렇게 하는거 아니라고 방법 알려주면 피드백해서 다시 인스타 올려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할만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큰미니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GIF
첨부 사진드콘에서 팬 많은 거 보고 좋아하는 큰미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엑소 진짜 아끼나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들잋좋아할만하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로맨틱노흐가 산적매니저야? 친구한테 주워들은건 많은데 매치가 안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로맨틱노흐=큰미니=산적매니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칭 많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 모야 애들 레드카펫인가? 거기 걸어가는데 뒤에서 흐뭇하게 찍고 있던 것도 본 걸로 기억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에셈보다 홍보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랑도 잘놀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엑소 콘서트 모자쓰고 들킨거 ㄹㅇ 웃김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앜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그거ㄹㅇ웃김ㅋㅋㅋㅋ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응응조아ㅋㅋㅋㅋ우리애들에대해되게자부심있으시고 팬들한테도 정말 말그대로 로맨틱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웅 노흐님 귀여우셔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전때 살기 감지하고 경기 끄는 형준이 개웃기다ㅋㅋㅋㅋ
15:45 l 조회 2
김연경 인쿠시 캐치캐치
15:44 l 조회 7
슬프다
15:44 l 조회 10
스텔라 너무 예쁘지 않니 얘두라 요새 푹 빠졌어1
15:43 l 조회 25
소시 수록곡들 다 너무 조타
15:43 l 조회 7
마블 코믹스와 마블 영화 잘아는 익들아 궁금한게 있어
15:43 l 조회 8
맘터 당근빵 괜찮네
15:42 l 조회 20
정국이 오늘 친구 많이 찾네3
15:42 l 조회 110
아 지금 좋아하는 그룹 빨리 좋아할걸 매일 후회 중ㅋㅋㅋㅋㅋㅋ
15:42 l 조회 29
아시안컵 망하고 나서 바로잡았으면 여기까지 안왔다구진짜....
15:42 l 조회 10
코르티스 낭셩 눟젯 좋음
15:42 l 조회 17
리스너였다가 입덕하고 진심돼서 너무 힘들어…1
15:41 l 조회 30
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16
15:41 l 조회 123
근데 32강 진출실패와는 별개로 이번 월드컵 홈 유니폼 이쁘지 않음?1
15:41 l 조회 13
정국 나 외출하기 전에도 라방중이었는데 집에 돌아왔는데4
15:40 l 조회 90
단순한 궁금증인데 양홍원 돈 어떻게 잘버는거임?1
15:40 l 조회 45
5세대 못생긴 메보들 한 10년전이면 빨렸을까??7
15:40 l 조회 88
육아일기 유독 수빈이 품에 안겨있는 유준이 보면4
15:40 l 조회 69
정국 오늘 위라 자체가 캘빈화보임
15:40 l 조회 45
오늘 알디원 상원 챌린지 포유 추천~1
15:40 l 조회 20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