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5653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세븐틴 엑소 이창섭 플레이브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6
이 글은 9년 전 (2017/3/05) 게시물이에요
매니저지 

잘해주심?? 좋아하는거 같아보여서
대표 사진
익인1
노흐 좋아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큰미니 ㅠㅠ 팬들 많이오면 엄청 좋아하더랔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래된 매니저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큰미니 말하는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ㅇㅇㅇ 로맨틱~노 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도 잘 챙겨?주시고 좋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웅 큰뮈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용미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큰미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큰미니랑 다른 매니저 한분이 제일 좋음 우리애들 진심으로 좋아하는거같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팬들 많이오면 엄청 해맑게 좋아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랭 귀엽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예수 예전에 팬싸 이벤트때 내옆에사람 뽑아간거 빼면 좋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굿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웅 잘해줘서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로맨틱노흐가 에쎔홍보팀보다 홍보 잘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조아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큰미니 드콘에서 우리 많이 왔다고 뿌듯해 하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응 큰미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울 큰미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로맨틱노흐 멤버들 음원 나오면 스트리밍 한거 캡쳐해서 인스타에 올려줌...★ 심지어 팬들이 이렇게 하는거 아니라고 방법 알려주면 피드백해서 다시 인스타 올려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할만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큰미니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GIF
첨부 사진드콘에서 팬 많은 거 보고 좋아하는 큰미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엑소 진짜 아끼나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들잋좋아할만하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로맨틱노흐가 산적매니저야? 친구한테 주워들은건 많은데 매치가 안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로맨틱노흐=큰미니=산적매니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칭 많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 모야 애들 레드카펫인가? 거기 걸어가는데 뒤에서 흐뭇하게 찍고 있던 것도 본 걸로 기억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에셈보다 홍보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랑도 잘놀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엑소 콘서트 모자쓰고 들킨거 ㄹㅇ 웃김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앜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그거ㄹㅇ웃김ㅋㅋㅋㅋ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응응조아ㅋㅋㅋㅋ우리애들에대해되게자부심있으시고 팬들한테도 정말 말그대로 로맨틱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웅 노흐님 귀여우셔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 아이언맨보다 스파이더맨파 ㅋㅋㅋ
13:46 l 조회 1
안정환은 아직도 홍 옹호하는거 아니지?
13:46 l 조회 1
궁금한데 프로스포츠들 다 세금 받아서 운영해?
13:46 l 조회 1
벤투 박수칠때 떠난거 잘한거 같기도...
13:45 l 조회 11
이강인 손흥민 김민재 옌쓰 조규성 황인범 이재성 왜 같이 안썼냐?
13:45 l 조회 8
k리그에 1500억 투자는 활성화 차원인거야?1
13:45 l 조회 6
일회용 컬러렌즈 2일 끼면 안되겠지?1
13:45 l 조회 7
이란 월드컵 떨어진거 미국 때문이야??2
13:45 l 조회 13
정보/소식 한국 축협 예산이 1500~1800억정도인데 많은게 아니라 적은거임2
13:44 l 조회 27
오늘자 역대급 극대노한 감스트 : 아 나가세요 나가!!!!!!!!!
13:44 l 조회 26
가능성 다 떠나서 국대 감독에 이분 보고싶음
13:44 l 조회 30
축잘알들아 궁금한데 이런 경우 걍 슛1개 날리는 거야?1
13:44 l 조회 23
정국이 신났다ㅋㅋㅋ3
13:44 l 조회 38
너네 유튜버 김원 암?ㅋㅋㅋㅋㅋ2
13:44 l 조회 21
지금 와플이랑 바닐라라떼랑 컵빙수 시킴2
13:44 l 조회 19
축협은 사실 세금 빼도 운영하는데 지장없음1
13:43 l 조회 39
2030년 월드컵 선수들 나이5
13:43 l 조회 66
케이리그도 세금만 축내고 국대도 세금만 축내네2
13:43 l 조회 22 l 추천 1
아침에 축구보다가 혈압올랐는데
13:43 l 조회 9
춤 젤 못추는 멤한테
13:43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