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 엄연히 돈 받고 일하는 상황이였고 겨우 두 명정도는 당연히 외웠어야한다고 생각해. 그리고 사전에 그러지 못했어도 틀렸다고 하면 확실히 물어보고 정정해야하는게 맞고. 그리고 반대로 런쥔이랑 천러가 선배 이름 틀렸다고 생각해봐 엄청 욕할거면서 왜 선배가 하면 괜찮은 거야?
| 이 글은 9년 전 (2017/3/12) 게시물이에요 |
|
이특 엄연히 돈 받고 일하는 상황이였고 겨우 두 명정도는 당연히 외웠어야한다고 생각해. 그리고 사전에 그러지 못했어도 틀렸다고 하면 확실히 물어보고 정정해야하는게 맞고. 그리고 반대로 런쥔이랑 천러가 선배 이름 틀렸다고 생각해봐 엄청 욕할거면서 왜 선배가 하면 괜찮은 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