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소통 안한다고 나쁘다 그런거 아니고 내가 했던 아이돌들은 소통이 적극적이지고 않았고 특히 방법이 별로 없었는데 그래서 아 이 이상은 안되는구나 하고 그게 당연하다고 생각했는데 방탄 리얼 신세계야 * 소통 덜하는게 이상하다는 글 아님 그냥 내가 방탄 소통 방법이나 횟수?가 신기한것뿐
| 이 글은 9년 전 (2017/4/16) 게시물이에요 |
|
뭐 소통 안한다고 나쁘다 그런거 아니고 내가 했던 아이돌들은 소통이 적극적이지고 않았고 특히 방법이 별로 없었는데 그래서 아 이 이상은 안되는구나 하고 그게 당연하다고 생각했는데 방탄 리얼 신세계야 * 소통 덜하는게 이상하다는 글 아님 그냥 내가 방탄 소통 방법이나 횟수?가 신기한것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