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할 때도 재밌었는데 왜 이번에는 내가 뽑으면서도 얘 실력 좋아라고 자랑할 마음이 우러나지 않다 해야 하나?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걍 잘하는데 뭔가 성에 안 차ㅋㅋㅋㅋㅋㅋ 1때 너무 잘해서 그런가ㅜㅜ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투표 할 때도 재밌었는데 왜 이번에는 내가 뽑으면서도 얘 실력 좋아라고 자랑할 마음이 우러나지 않다 해야 하나?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걍 잘하는데 뭔가 성에 안 차ㅋㅋㅋㅋㅋㅋ 1때 너무 잘해서 그런가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