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875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7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무대에서 제일 튀어 독보적으로 

안좋게... 

춤 잘추지는 못해도 묻어가는 정도로는 해야하는거 아니야?.... 

눈에 자꾸 거슬림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티 안나게 못하면 상관없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난아직데뷔하기는너무부족하다고생각....
성격은진짜좋은디ㅠㅠㅠㅠㅠㅠ잘했으면좋겟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 점점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좋겠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못해서 묻히는게 났지 못해서 튀어버리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못하나??? 평타인거 같은데 튀는건 머리때매 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평타는아닌가...주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실력,,, 안타깝 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별로 안거슬리던데 머리때문에 튀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머리 곧 자를거 같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차적으로 머리튀고 실력도 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지금 순위 게속 내려가는중ㅜㅜㅜ담주도 내려갈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머리말고는 거ㅐㄴ찮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조금씩 박자 엇나가는 거 넘 시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이돌하기엔..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머리말고 ㄱㅊ은뎈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머리안잘랐으면젛겠다.ㅇ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머리 길어서 더 잘보이나봐ㅎㅎ 난 괜찮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렇게 따지면 11위안에 튀는 친구들 장문복 말고도 많지 않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오늘 한 4무대중에 제일 튀었어 장문복이 독보적으로.. 물론 내기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웅웅 내 기준으로는 오늘 좋게봐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춤 박자가 자꾸 엇박이어서 눈에 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엇박자.. 너무 신경씌여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리고 틀린거 편집한거라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그건 몰랐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까 장문복도 틀렸는데 짤라먹은거라고 글인가 댓글 봤어 진짜 엠넷 너무함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뭔지 안다ㅠㅠ 머리라도 짧으면 덜할텐데ㅠㅠ
장문복 뽑는 사람이지만 엇박 너무 튀는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음.. 나도 그랬어 난 랩도 잘한다 생각이 안들어서 오늘 보면서 좀 그랬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늘은 괜찮던데 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333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머리때문에 유난히 튀는데 실력도 모자라서 더 튀는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개인적으로 그룹인데 본인만 튀는건 별로라고 생각함 아까 문복이네 그 현우인가 빼고 잘 기억이 안나는 효과가 나서.... 근데 문복이 응원도 해서 혼란스러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뭐라하지 막 끼있다 하고 튀는게 아니라 뭐야 약간 이런 느낌이 듦...ㅠㅠ 아쉬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머리는 그렇다쳐도 실력이 너무딸리는데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괜찮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 난 콜미베이비 무대 너무 좋아서 장문복이 튀는 지도 몰랐다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괜춘했음 튀는 것도 능력이라...엄청 못한다고 생각 안 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순위 떨어지니깐.. 신경안쓸라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안좋은쪽으로 그렇게 튀었으면 트레이너가 태클걸었을거라고 생각함 근데 장문복이 낸 의견이 결국 팀에 좋은 시너지를 냈고 현장에 갔던 사람들도 괜찮았다고 해서 난 좋게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혼자 작아서 더 튀더랔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 랩 하는 부분에서 좀 튀었지 다른 곳에선 별로 못 느꼈당
그리고 문복쓰 머리 언제 잘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별로 안 튀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냥콜베무대자체가최악이엇음하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편집 그렇게 많이 했는데도 그정도면ㅠ솔직히 많이 부족하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짜 튐 순위 점점떨어져서 좀 안심이다
솔직히 묻혀갈정도는 해야한다고 생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더...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진짜... 프듀 오늘 처음 봐서 이런 말 하기는 좀 조심스럽지만 어떻게 이런 사람이 11위 안에 들었는지 의문이 들 정도였다 그 콜미베이비에서도 같이 랩한 사람이랑 너무 비교되고 대체 어떤 이유 때문에 순위가 높은 건지는 모르겠지만 단순히 화제성 때문이라면 열심히 준비하고 노래, 춤 실력 다 갖춘 친구들 장문복 때문에 떨어지는 거 진짜 아깝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444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5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66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77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8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근데11위안에든사람중에 실력없는애들도있잖아 왜장문복한테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333 일단은 화제성이 제일 중요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999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어차피 등수는 실력순이 아니라 인기와 인지도 순이라..ㅋㅋ뭐 크게 바뀌는건 없을듯..뒤에서 열심히 해도 눈에 안 띄면 아무 소용 없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성격 좋은 거랑 실력이랑 뭔 상관이지..아예 실력 자체가 안 되는데ㅋㅋㅋ오늘 ㄹㅇ 돋보임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세계 유일의 기록을 세운 홍명보 ㅎㄷㄷ
17:37 l 조회 18
아 오늘 성찬 최고다 증말1
17:36 l 조회 16 l 추천 1
하투하 원아페 인가
17:36 l 조회 15
(플무)맨날 성적으로 패고 컴백으로 징징거리면서
17:36 l 조회 21
빡치는일 잇을때 샤워하면 그일도 내려간다는거 진짜야? 3
17:36 l 조회 10
손흥민씨 다음 월드컵에서 증명하세요1
17:36 l 조회 13
큰방 모든 돌팬들 성적포함 전시덕질 눈치볼지말고 맘껏해도됩니다 ㅋㅋㅋㅋㅋㅋ1
17:35 l 조회 20
근데 32강가면 진짜 다 즐기고 축제였을텐데2
17:35 l 조회 11
쇼핑할때 4만원 이상 샀는데도 무배 아니면 안시키게됨3
17:35 l 조회 14
월드컵이 이렇게 요란하게 망할 줄 몰랐어...
17:35 l 조회 12
방탄 정국 댄스챌린지 많이 찍는 이유 투어중 팬들하고 터칭하기 어렵고1
17:35 l 조회 27 l 추천 1
엠디 몰래 받는 방법 없을까?
17:34 l 조회 9
이 남자 누구임?? 알려주실 분5
17:34 l 조회 95
홍명보가 원래 유럽파들 무시했어?
17:34 l 조회 15
귀국날 난리나겠네1
17:33 l 조회 42
헐 서인국이 슈스케 1등이었어?8
17:33 l 조회 55
홍명보 ㄹㅇ 대단하네3
17:33 l 조회 97
위시 최애곡 뭐야?6
17:32 l 조회 15
다 떠나서 축구 못하긴 해?1
17:32 l 조회 21
명재현 좋아하는데 너무 감동적이고 내가 다 행복함1
17:32 l 조회 5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