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편보다 덜 눈치보고 할말 하는데 진짜 아슬아슬했다 ..카메라는 되게 위험한건데 꼭 인지하고 위험할 수 있는 발언 안했음 좋겠다.. 말 하나 때문에 무너지면 아쉽잖아ㅠㅠㅠㅠ 팬들 맘 졸이게 하지 마로라!!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여자편보다 덜 눈치보고 할말 하는데 진짜 아슬아슬했다 ..카메라는 되게 위험한건데 꼭 인지하고 위험할 수 있는 발언 안했음 좋겠다.. 말 하나 때문에 무너지면 아쉽잖아ㅠㅠㅠㅠ 팬들 맘 졸이게 하지 마로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