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무대보면서 확실히 느낀건데...ㅠㅠ 나도 어제까지는 장문복한테 투표했었어..! 근데 춤도 남들에 비해서 너무튀고 아 그냥 ㅠㅠㅠ그룹에 녹아들지를 않는다 해야되나? 솔로로 하는게 본인한테 제일좋을거같아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오늘 무대보면서 확실히 느낀건데...ㅠㅠ 나도 어제까지는 장문복한테 투표했었어..! 근데 춤도 남들에 비해서 너무튀고 아 그냥 ㅠㅠㅠ그룹에 녹아들지를 않는다 해야되나? 솔로로 하는게 본인한테 제일좋을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