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이던 랩퍼던... 프듀2 데뷔할지 안될진 모르지만 뭐든지 열심히 하는면이랑 긍정적인게 방송보면 나까지 기분좋아져ㅠㅠㅠㅠ 장문복 나오는 장면은 우울하지도 않고 항상 밝아서 그냥 장문복 잘됐으면 좋겠어... 그동안 맘고생이 너무 심해서..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아이돌이던 랩퍼던... 프듀2 데뷔할지 안될진 모르지만 뭐든지 열심히 하는면이랑 긍정적인게 방송보면 나까지 기분좋아져ㅠㅠㅠㅠ 장문복 나오는 장면은 우울하지도 않고 항상 밝아서 그냥 장문복 잘됐으면 좋겠어... 그동안 맘고생이 너무 심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