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894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누가봐도 이기려는 욕심이 있고 안정권이라고 쉬엄쉬엄하는 것보다는 당연히 서바이벌이니까 악바리처럼 구는게 훨 나은거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난 약간 자비리스 느낌...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바이벌에 자비가 어디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장의 서바이벌만 보고 사람들 반응은 생각 안한것 같아 보였어... 좀 살살했으면 욕하는 사람들도 없었을텐데 안타깝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태해지는거 보다 나음 내기준
데뷔도 끝까지 가봐야하는건데 지금 순위 높다고 남을 배려해줄 필요 없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사람일어떻게알아 한순간에 떨어질지도모르는거고 그럴일없다해도 순위높다고 노력안하는거 개인적으로 별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막 팀에 속해있는 애들 뺏어온것도 아니고 젤처음 팀을 ㅂ뽑을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걸 그거가지고 뭐라그러니ㄱ깐 맴상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ㅅㅈㅎ 진출 안햇으면 좋겟음
3:03 l 조회 1
윤경호 딸 얘기 진짜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1
3:00 l 조회 14
정보/소식 김연아 ELLE 화보
3:00 l 조회 15
32강… 어케든 갓음 좋겟음 제발6
2:58 l 조회 35
인스타에서 광고하는 숏폼 드라마 보고 여주 트와이스 지효 닮았다 생각했는데
2:58 l 조회 27
투어스 도훈 게임캐릭터 같다1
2:58 l 조회 8
영지 뭔가 차쥐뿔하면서 점점 내향적이게 되는거같지않아?14
2:50 l 조회 356
같소속사 선배 유무 ㅂㄹ 알 바 아니었는데11
2:50 l 조회 118
나도 어렸을때 마플 심하게 달리는 쪽이었거든3
2:49 l 조회 49
신유 흑발하고3
2:49 l 조회 53
진짜 개빡친다1
2:49 l 조회 93
아니 근데 일투 응모 했다가 여러곳 되면
2:47 l 조회 32
새로찾은 최애 덕질하는데 느끼는게많아3
2:46 l 조회 83
팬들 불만을 여기 저기 표출해야 회사가 알아먹는다고 생각하는 같팬들이 있음..7
2:45 l 조회 88
계란구름라면은 진짜 ㅇㅈ이야7
2:45 l 조회 186
모기 왜케 많냐3
2:43 l 조회 39
사람들 표정, 말투에 쉽게 휘둘리는 사람보면3
2:43 l 조회 65
하투하 레몬탱 지우 왤케 귀엽지1
2:43 l 조회 21
박ㅈ훈 최근에 입덕해서 판에 있는데6
2:39 l 조회 137
휴 일콘 응모햇다
2:37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