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순둥이가 스타쉽 등에 업고 센터 자리 때문에 욕심냈다가 엄청 욕먹고 그 다음부터 의욕 잃었던 거 생각하면 ㅠㅠㅠㅠㅠㅠ 지금도 맴찢인데 좀 비슷한 상황이 보이는 것 같아 의욕캐 야망캐 너무 미워하지 말아주세요... 알고보면 다 여린 애들이야...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그 순둥이가 스타쉽 등에 업고 센터 자리 때문에 욕심냈다가 엄청 욕먹고 그 다음부터 의욕 잃었던 거 생각하면 ㅠㅠㅠㅠㅠㅠ 지금도 맴찢인데 좀 비슷한 상황이 보이는 것 같아 의욕캐 야망캐 너무 미워하지 말아주세요... 알고보면 다 여린 애들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