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어벤져스 조 뽑을때도 말투라던지 그런게 잘못은 절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어리긴 하구나 이 생각 들었거든.
악마의 편집 일 수도 있겠지만 오늘 멘트만 보면 솔직히 어린게 너무 많이 느껴지더라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처음에 어벤져스 조 뽑을때도 말투라던지 그런게 잘못은 절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어리긴 하구나 이 생각 들었거든. 악마의 편집 일 수도 있겠지만 오늘 멘트만 보면 솔직히 어린게 너무 많이 느껴지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