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다 잘되라고 하는거 알겠는데 부족한 애들 북돋아주고 같이가자~~~하는거 멘토의 역할이지 대휘역할이 아님 그리고 대휘는 자기위치 불안한거 아니까 그렇게 뽑은거 아님? 픽미춘것도 자기가 자신이 있으니까 그렇게 했지 싶다 서바이벌이지 자선사업도 아니고 여기서 가장 우선순위로 해야하는건 경쟁에서 이기는 거지 이미지관리가 아니지 대휘의 1순위는 데뷔야 난 이대휘 꼭 데뷔했으면 좋겠다 그것도 센터로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물론 다 잘되라고 하는거 알겠는데 부족한 애들 북돋아주고 같이가자~~~하는거 멘토의 역할이지 대휘역할이 아님 그리고 대휘는 자기위치 불안한거 아니까 그렇게 뽑은거 아님? 픽미춘것도 자기가 자신이 있으니까 그렇게 했지 싶다 서바이벌이지 자선사업도 아니고 여기서 가장 우선순위로 해야하는건 경쟁에서 이기는 거지 이미지관리가 아니지 대휘의 1순위는 데뷔야 난 이대휘 꼭 데뷔했으면 좋겠다 그것도 센터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