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팬덤 탄탄해서 뽑을 사람은 다 뽑고 순위유지도 되니까 괜히 분량 늘어나면 엠넷 악편 할 거 같고,, 긁어부스럼 만들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좀 슬프긴 하지만 난 차라리 지금이 낫다,,,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어차피 팬덤 탄탄해서 뽑을 사람은 다 뽑고 순위유지도 되니까 괜히 분량 늘어나면 엠넷 악편 할 거 같고,, 긁어부스럼 만들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좀 슬프긴 하지만 난 차라리 지금이 낫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