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920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4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전곡 줄세우기 한거 보니까  

아마 너랑나 때부터 쭉 줄세운걸로 아는데  

진짜 꾸준하기 힘들잖아  

근데 꾸준하게 탑을 유지하는 느낌이라  

알고싶다 이유가 뭔지
대표 사진
익인1
노래가 좋으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래잘해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래좋아 목소리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래가 너무 좋아 오늘 이름에게 듣고 울뻔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유 노래는 좋다는 느낌이 있어서 사람들이 더 찾고 듣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믿고 들어서? 그냥 어느순간부터 대중들은 전곡재생 하는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력이 좋고 노래가 좋아서 가수로서 갖춰야 할 능력치가 만렙임
그리고 아이유 노래 감상평? 같은 거 보면 취향 파괴된다는 사람 많더라
그 중에 나도 한명이고 솔직히 취향에 안 맞는 노래도 아이유가 부르면 그냥 좋아 자동으로 듣게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국 정서라고 해야 하나 아이유는 또래 아이돌 가수들 중에서도 그런게 있는 거 같아
또 내 생각이지만 아이유 노래는 그냥 훅 뜨고 가라앉거나 막 의미 없는 그런 가사들의 노래가 아니라
곡 하나 하나 다 가사도 의미가 있어서 노래가 더 흥하고 롱런하는 거 같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독후감읽기하고 빤스런함
0:39 l 조회 1
연봉도 책임에 포함하면 안되는거임?
0:39 l 조회 1
OnAir 뻔뻔함이 남다르시네...
0:39 l 조회 2
제미나이 돌렸을까 챗지피티 돌렸을까
0:39 l 조회 2
보면 개열받을 것 갘아서 안보고 여기 글로 보는데
0:39 l 조회 2
OnAir 이게 뭐하는거야 지금....?
0:39 l 조회 7
OnAir 뭘잘했다고 졸라 건들건들 꺼드럭대면서 말하네 미친
0:39 l 조회 7
표정이랑 태도가 죄송이 없는데?ㅋㅋㅋㅋㅋㅋ
0:39 l 조회 2
OnAir 종이 넘기는거봐
0:39 l 조회 5
OnAir 태도 실화?
0:39 l 조회 4
OnAir 저게 뭔태도지? 이게 맞음?
0:39 l 조회 8
아니 사퇴 태도가 저게 맞아?
0:39 l 조회 3
저거 녹방이래 미쳤나보ㅓ 윤석열임?2
0:39 l 조회 25
와그냥 다망쳐놓고 성의없이 ㅈㅅ ㅃ2 하니까 개열받네
0:39 l 조회 8
OnAir 뭐 맨날 선택이 안쉬웠대 샤갈
0:39 l 조회 4
OnAir 저분 원래 저렇게 말하셔?1
0:39 l 조회 12
이거 태도 뭔 태도야??
0:39 l 조회 70
OnAir 홍명보 진짜 사퇴면 돈 받아먹을 생각하지마라
0:38 l 조회 12
태도 ㄹㅈㅋㅋㅋㅋㅋㅋ
0:38 l 조회 16
OnAir 내려놓는데
0:3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