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랑 송민호가 MOBB 행사로 팬들하고 식사하기 이런게 있었는데 거기에 온 아이콘팬하고 위너팬들한테 양쪽 팬들은 왜 사이가 안 좋냐고 여기 오신 분들이 앞으로 싸우면 어벤져스처럼 말려달라고 한거ㅋㅋㅋㅋㅋ 얘들아... 그거 다 현석이가 그렇게 만든거야....
| 이 글은 9년 전 (2017/4/23) 게시물이에요 |
|
바비랑 송민호가 MOBB 행사로 팬들하고 식사하기 이런게 있었는데 거기에 온 아이콘팬하고 위너팬들한테 양쪽 팬들은 왜 사이가 안 좋냐고 여기 오신 분들이 앞으로 싸우면 어벤져스처럼 말려달라고 한거ㅋㅋㅋㅋㅋ 얘들아... 그거 다 현석이가 그렇게 만든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