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년생 있는 그룹은 절대 좋아하지 말라고
97단톡이 모든 악의 근원이라고
우리가 이런 얘기 괜히 하는거 같냐고 안방에만 있어서 눈으로 본 거 없으면 조용히하라 그러는데
진짜 요즘 아이돌판 왜 이러냐.....
| 이 글은 9년 전 (2017/5/14) 게시물이에요 |
|
97년생 있는 그룹은 절대 좋아하지 말라고 97단톡이 모든 악의 근원이라고 우리가 이런 얘기 괜히 하는거 같냐고 안방에만 있어서 눈으로 본 거 없으면 조용히하라 그러는데 진짜 요즘 아이돌판 왜 이러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