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 최애거쳐간애들3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여돌들도 다 호감이고 고 ㅠㅠㅠ성격도 ㅠㅠㅠㅠㅠㅠ 어차피 팬들이 욕하고 루머 만든다고 신경도 안쓰겠지만 97라인들 친목 응원해 그냥 다 무시하고 좋은것만 봐 야들아 ㅠㅠㅠㅠ사랑해
| 이 글은 9년 전 (2017/5/14) 게시물이에요 |
|
왜냐 최애거쳐간애들3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여돌들도 다 호감이고 고 ㅠㅠㅠ성격도 ㅠㅠㅠㅠㅠㅠ 어차피 팬들이 욕하고 루머 만든다고 신경도 안쓰겠지만 97라인들 친목 응원해 그냥 다 무시하고 좋은것만 봐 야들아 ㅠㅠㅠㅠ사랑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