팤 원픽이고 서폿할정도로 코어인데 데뷔각 섰었는데 데뷔 후 터졌으면 배척 심했을걸... 내새끼 배척 당하는 건 못 봐... 그래서 차라리 지금 터지고 데뷔 못하는 게 나아.. 근데 영미나 너가 잘못한 건 알아야 한다....
| 이 글은 9년 전 (2017/5/23) 게시물이에요 |
|
팤 원픽이고 서폿할정도로 코어인데 데뷔각 섰었는데 데뷔 후 터졌으면 배척 심했을걸... 내새끼 배척 당하는 건 못 봐... 그래서 차라리 지금 터지고 데뷔 못하는 게 나아.. 근데 영미나 너가 잘못한 건 알아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