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83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6
이 글은 9년 전 (2017/6/24) 게시물이에요
기존팬 생각은 하고 글쓰는거야? 프듀출연했다고 몇명만좋아한다고 말하면 당연하다는듯이 받아들이는줄아니...그거 보고있는 기존팬은 속이찢겨져나간다 우리애들은 5명일때가 뉴이스트고 뉴이스트팬이면 5명 응원해주는게 맞는건데 왜이렇게 된거야
대표 사진
익인1
22 그냥 누구 팬 이라고 하지 굳이 뉴이스트팬인데 몇명만 좋아해 이러면 기분 좀 그렇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33구러면 그냥 누구팬이라고 해야지. 뉴이스트는 5명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초에 그런 사람들은 뉴이스트팬이라고 할 자격은 없지ㅋㅋ.... 그냥 나 누구팬이고 걔네 잠재적으로 부르는 개인팬덤명도 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ㄹ 그냥 누구누구팬이다하면 되는데 몇명만 좋아한다고 하면 그건 개인팬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뉴이스트는 5명입니다 뭔 2면 좋아하는데 뉴이스트팬이야; 어이털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4 그냥 누구 팬이라고 하지마. 제발. 자기 새끼 살리는 게 제일 중요하다고 n명 지지 하는 거 진짜 화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것도 얼굴보고 싫다고 하는 거 어이털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55 그럼 ㅇㅇ단 ㅇㅇ회 이렇게 하지 차라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뉴이스트는 5명이야 한두명 좋아하는거면 누구팬이라고 해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N인지지가 이렇게 쉽게나올말이 아닌데.. 유입팬인데도 마상쩌는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부만 좋아하면 그 그룹 팬 아닙니다....멤버의 개인팬인거지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뉴이스트는 다섯명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로... N인지지가 이렇게 아무렇지 않게 나올말인지...ㅋㅋㅋㅋ 기존팬들 멘탈 탈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정... 끄듀판이 원래 그렇다느니 할 수는 있는데 00단이나 00회나 그런거 아니고 러브라고 하고 다닐거면 진정으로 애들 다 스며들고 품은 다음에 말해야지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유입 올팬 진짜 속상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프듀는 끝났습니다 여러분... 이제 몇 명만 좋아하면 개인팬이에요오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뉴이스트는 그룹이야 5명으로 이루어진 5년차 그룹이라고 근데 왜 몇n 지지한다고 개인팬이 나서서 분위기 조장하는지 모르겠네 너넨 뉴이스트팬이 아니라 개인 팬일 뿐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본문 다 받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몇인지지 보기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유입올팬도 속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 받는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유입이라고 다 개인팬 아니야ㅠㅠ 난 유입인데 올팬이라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올팬인데 진짜 속상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르티스야 아직 엠버는 아니된다
16:27 l 조회 13
와 티코 쿠앤크맛 나온대
16:27 l 조회 7
소신발언 화덕피자 무슨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음;;2
16:27 l 조회 13
근데 슴 이제 센터 의미없다는 식으로 누가 말했던 것 같은데3
16:27 l 조회 30
여기 혹시 공무원익 잇니ㅠㅠㅠㅠㅠㅠㅠ
16:27 l 조회 11
아 차은우 탈세 한번 한거로 죽을때까지 머리채잡히는거 개웃2
16:27 l 조회 20
위시 돈클즈 왤케 귀엽
16:27 l 조회 6
솔직히 연차 10년 넘어가면 갠활 자리 잡아야함..2
16:27 l 조회 24
전원 재계약안해도 1년 1컴백이면 팬들 입장에서는 괜찮지 않아?
16:27 l 조회 13
돈을 얼마나 벌고싶은건지 감도 안온다는 티코 신상4
16:26 l 조회 66
요즘 돌 컴백이랑 월드컵 상관없는거 맞지?4
16:25 l 조회 29
엔젤노이즈 해나 솔로 데뷔에 에핑 남주&펜타곤 후이가 도와줬구나
16:25 l 조회 8
복숭아처돌이들아 납작복숭아랑 그냥 복숭아랑 뭔 차이야
16:25 l 조회 12
도쿄가면 대부분 뭐하고 놀아?3
16:25 l 조회 28
드림은 메가커피 안하려나2
16:25 l 조회 26
재계약 앞두고 콘서트에서 멤버 우는거 보면 이제4
16:25 l 조회 81
회사가 올릴건 릴스가 아니라 고소공진데3
16:25 l 조회 76
피부색 논쟁 언제 끝날까6
16:25 l 조회 8
대기업 온실 속에 있을때가 아름답다2
16:24 l 조회 31
소속사 달라져도 멤버들끼리 똘똘 뭉치면 됨1
16:24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