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83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7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6
이 글은 9년 전 (2017/6/24) 게시물이에요
기존팬 생각은 하고 글쓰는거야? 프듀출연했다고 몇명만좋아한다고 말하면 당연하다는듯이 받아들이는줄아니...그거 보고있는 기존팬은 속이찢겨져나간다 우리애들은 5명일때가 뉴이스트고 뉴이스트팬이면 5명 응원해주는게 맞는건데 왜이렇게 된거야
대표 사진
익인1
22 그냥 누구 팬 이라고 하지 굳이 뉴이스트팬인데 몇명만 좋아해 이러면 기분 좀 그렇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33구러면 그냥 누구팬이라고 해야지. 뉴이스트는 5명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초에 그런 사람들은 뉴이스트팬이라고 할 자격은 없지ㅋㅋ.... 그냥 나 누구팬이고 걔네 잠재적으로 부르는 개인팬덤명도 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ㄹ 그냥 누구누구팬이다하면 되는데 몇명만 좋아한다고 하면 그건 개인팬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뉴이스트는 5명입니다 뭔 2면 좋아하는데 뉴이스트팬이야; 어이털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4 그냥 누구 팬이라고 하지마. 제발. 자기 새끼 살리는 게 제일 중요하다고 n명 지지 하는 거 진짜 화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것도 얼굴보고 싫다고 하는 거 어이털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55 그럼 ㅇㅇ단 ㅇㅇ회 이렇게 하지 차라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뉴이스트는 5명이야 한두명 좋아하는거면 누구팬이라고 해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N인지지가 이렇게 쉽게나올말이 아닌데.. 유입팬인데도 마상쩌는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부만 좋아하면 그 그룹 팬 아닙니다....멤버의 개인팬인거지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뉴이스트는 다섯명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로... N인지지가 이렇게 아무렇지 않게 나올말인지...ㅋㅋㅋㅋ 기존팬들 멘탈 탈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정... 끄듀판이 원래 그렇다느니 할 수는 있는데 00단이나 00회나 그런거 아니고 러브라고 하고 다닐거면 진정으로 애들 다 스며들고 품은 다음에 말해야지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유입 올팬 진짜 속상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프듀는 끝났습니다 여러분... 이제 몇 명만 좋아하면 개인팬이에요오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뉴이스트는 그룹이야 5명으로 이루어진 5년차 그룹이라고 근데 왜 몇n 지지한다고 개인팬이 나서서 분위기 조장하는지 모르겠네 너넨 뉴이스트팬이 아니라 개인 팬일 뿐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본문 다 받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몇인지지 보기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유입올팬도 속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 받는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유입이라고 다 개인팬 아니야ㅠㅠ 난 유입인데 올팬이라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올팬인데 진짜 속상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고다랑 호텔 환불 협상중인데
14:52 l 조회 9
인팤 계정 내 명의로 여러 개 만들 수 있는 방법 뭐야..?
14:52 l 조회 6
김치찌개 맛있게 끓이는 팀 좀 주고 가1
14:52 l 조회 6
하이브에서 중멤 있는것도 플디가 유일하지않아?3
14:51 l 조회 23
아니 아일릿 노래 중에 진심 이게 제일 좋음1
14:51 l 조회 21
여돌 관계성 덕질은 이해가는데 남돌은 독인게
14:51 l 조회 34
내 돌은 데뷔하자마자 매달 월급처럼 정산인데
14:51 l 조회 14
장터 보넥도 용병 필요하신분3
14:51 l 조회 20
커뮤에서는 비인기멤 팬이라서 분철 이런거
14:51 l 조회 25
미야오 안나가 친해지고싶은 아이돌
14:51 l 조회 43
한복까진 흐린눈 어케든 하는데 월드컵 엠버서더가 자국 국기조차5
14:50 l 조회 42
아 잠깐 졸았는데 카즈하가 알바 인수인계해주는 꿈꿈1
14:50 l 조회 7
반차 후 먹는 엽떡 1
14:50 l 조회 29
최애 부모님 가게 가본 익 있어?1
14:49 l 조회 7
천국의계단만해도 운동 돼?
14:49 l 조회 10
일정관리나 계획 짤 때 다들 어케해⁉️다이어리 써 아님 어플??2
14:49 l 조회 10
플디돌들 팬덤 한중일 비율 괜찮지않나..?4
14:48 l 조회 37
인티 용병 오랜만에 뛰려고 하니까 이제 경력인증이 기본 됐네......5
14:48 l 조회 46
아니 부산 콘서트라는거 너무 좋다 숙소값 기차값1
14:48 l 조회 54
팬들아 보넥도 부산콘 티켓팅 많이 빡셀까?2
14:48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