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83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6시간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
이 글은 9년 전 (2017/6/24) 게시물이에요
젭알...n지지 글 안보고싶당..^^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젭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5명인데 n인지지란 말은 뭐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좋아하는건 자기자유인데 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하는건 자기 자유가 맞는데 n지지 하면서 뉴이스트 팬이라고 하는게 너무 불편해서 그래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그건 맞는 말인데 그렇게 n인 지지 하는 팬들은 뉴이스트 팬이 아니라 개인팬이라고 했음 싶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ㅋㅋㅋㅋㅋㅋ뉴이스트는 5명이고요. n인지지가 아니라 n인 개인팬이신거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인티에 민기있다구요.. 생각있으면 배려 좀 ㅠㅠ 어느 가수가 자기 팬덤에 갠팬 많은 거 보기 좋아하겠냐구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뉴이스트는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 뉴이스트 팬 아니야...그냥 뫄뫄팬이니까 애초에 n인지지가 말이 안됨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환율 1551 찍었음…
21:10 l 조회 2
앤톤 볼살 엄청 많이 빠진듯
21:10 l 조회 3
선드림 앞드림 뒷드림 후드림1
21:09 l 조회 3
남돌 앞에두고 언니라고 외치는 지경까지 왔네
21:09 l 조회 9
나 근데 빅뱅 탑오브더월드 진짜 들어보고싶음1
21:09 l 조회 5
판베 뱅뱅뱅 ㄹㅇ잼있겟다1
21:09 l 조회 6
빅뱅 콘에 핸즈업 부르겠지? 지디 인스타
21:08 l 조회 17
영화 ott는 보통 어디꺼 많이써?? 넷플 볼게없네2
21:08 l 조회 11
원어스 잘되었으면 좋겠다1
21:08 l 조회 12 l 추천 1
인기 떨어지면 정병도 줄어든다는거 공감해??13
21:06 l 조회 77
내 돌이 정병지하갤이 잘 발달해서 유독 악개가 심한 편인 줄 알았는데 1
21:05 l 조회 54
윈 터 강아지 입양한거에 대해서 말많던데6
21:05 l 조회 117
수빈이 연준이 커플댄스 출 때 수빈이가 하는 매너다리1
21:04 l 조회 24
입짧ㅇ햇ㄴ은 요즘 뭐하시나5
21:04 l 조회 187
투바투 일본에서 커버한 이거ㅋㅋㅋㅋㅋㅋ 대체 일본에서 어떤 노래인거야ㅋㅋㅋㅋㅋ1
21:04 l 조회 32
빅뱅콘 잡긴했는데 뭘 잡았는지 모르겠음7
21:04 l 조회 78
하투하 주은 진짜 백구같다..1
21:03 l 조회 12
하루종일 엑디즈만 찾아봐...7
21:03 l 조회 25
나의소녀시대 같은 첫사랑 영화 뭐더라3
21:02 l 조회 48
내일 축구 제발 이겨라3
21:0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