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90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나캠든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
이 글은 9년 전 (2017/6/24) 게시물이에요
나도 개인팬을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가끔씩 우리 팬덤 보면 좀 심하다 싶을 정도로 패는 경향이 있는 듯 

그래서 갠팬들 갠팬 티 절대 안내
대표 사진
익인1
헐 왜 패는 거야? 악개도 아닌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떤식으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우리도그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 패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악개도아닌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갠팬을 왜패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인팬을 왜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개인팬을 왜팸?ㅋㄲ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개인팬 뭐라할건 아니라 생각하고...우리는 악개.배척을 패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팬덤은 개인팬이 악개인 경우도 있어서..근데 아무이유없이 개인팬이라는 이유로 패는구 이해 모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개는 답이 없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왜 패는거지 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팰 생각은 없는데 티 안내는게 좋다고봄. 멤버 본인들도 다 좋아해주길 바라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멤버들앞에서 티내서 그러는거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전본진 팬덤 그러다가 다 와해됐는데 인기있는 두명 팬이 나머지 멤버 팬보다 많았는데 나머지 멤버들 팬들이 하도 후두려패서 그 멤버 최애들 다 보따리싸서 나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갠팬을 왜패? 악개도 아닌데 팬덤 분위기인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ㅁㅈ 우리도 그럼 그냥 우린 좀 이것저것 그룹에 좋은영향 없을것같은건 다 배척하는 경향이 있음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갠팬티내는 거 싫은데 패진않지만 개인팬 티를 왜 내는지 나는 이해할수 없다 그렇게 티가 내고 싶나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소희는 재입사해줘서 고맙다
11:43 l 조회 4
내 여자남자연예인 취향 어때
11:42 l 조회 5
ㅁㅋ 나가자마자 대형병크 뜬거2
11:42 l 조회 51
검진땜에 문진표 미리작성하는데
11:42 l 조회 4
신종펫샵이라 땅땅내는 플 뚝딱이네ㅋㅋㅋ정병들
11:42 l 조회 14
윈터플 오로지 큰방에서만 타고있음7
11:42 l 조회 32
ㅇㅌ가 속은게 이거랑 똑같네 멘트가6
11:40 l 조회 216
다들 제일 좋아하는 퍼컬 뭐야? 4
11:40 l 조회 17
남성향십덕오픈월드할때마다 묘한점
11:40 l 조회 9
앤톤 건호 수영선수 출신인 거 마음 너무 좋다...2
11:40 l 조회 25
잘생겼다고 글 마니올라오는데 인기없으면 그멤팬 바이럴일까?15
11:40 l 조회 66
낼 월드컵 이기겠지?7
11:39 l 조회 45
냥아치들1
11:39 l 조회 31
ㅁㅋ논란 우리나라로 따지면 잠실가서 시위하는 거 올린 격인가?7
11:39 l 조회 83
수동공격으로 앓는글 못올리게 하는거 진짜 한대 쥐어 박아주고 싶음
11:39 l 조회 15
근데 난 가정분양도 안되는건지 몰랐음9
11:39 l 조회 78
근데 윈터가 경매장 얘기를 해서 그런거야?6
11:38 l 조회 133
이준영이 연애 잘 안 하는 스타일이라고 30인데 다섯 손가락안에 든다는데4
11:38 l 조회 78
근데 아무도 신종펫샵에 속은 ㅇㅌ가 잘못이라고 한사람이 없는데24
11:38 l 조회 162
돌판에선 날티랑 찐따미중에 뭐가 더 수요있을까15
11:38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