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90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4
이 글은 9년 전 (2017/6/24) 게시물이에요

 

처음하는 멤버 -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악~!

마지막 하는 멤버 - 이야아아아아아아아악!!!

 

ㅋㅋㅋㅋㅋㅋㅋ함성소리 차이는 안나는데 멤버들이 많아서 뒤로 갈수록 팬들이 힘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앜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차이니즈 나오면 흐으극ㅇ.. 귀여워... 으르그ㅡ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난줄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힘빠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힘들만함..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얘두라 미아내....뒤로갈수록 힘들어서 나도모르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ㅋㅋㅋㅋㅋㅋㅋ힘들어서 소리 줄어들다 맨 끝에 갑자기 끝이다!! 하고 커짐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하나 기죽이지않게 13번 목찢어지게 외침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원법이 격렬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들 자기소개밖에 안했는데 벌써 목아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감 이겤ㅋㄲㄱㅋㅋ내뜻대로. 그런게아님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팬들 목소리는 다 쉬어서 안 나오는데
전광판으로 애들 얼굴 보면서 흐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아내..목이 아파서..그래서 진짜 끝까지 쥐어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13번이라ㅋㅋㄱㅋㅋ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뒤로 갈때는 진성으로 아아아아아ㅏㅇ아아아ㅏㄱ!!!!!!!!!!!! 거려...어쩔수없어...얘들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그냥 뒤로갈수록 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목소리 다름 ㅋㅋㅋ지짜 웃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첨에는 진짜 신나서 좋아서 소리지른느데 분명 끝에도 신나서 하는거 맞는데 약간 악쓴다 해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13소년 너무 사랑해 . .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로갈수록 소리작아지면 안돼 이야아악!! 이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3번째에는 우와 마지막이다아!! 마지막으로 쥐어짜자!!하는 느낌으로 더 힘내서 응원한다 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ㅋㅋㅋㅋㅋ
그리고 차이니즈는 으어어어어ㅠㅠㅜㅜ앓고
한솔이때 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 명호랑 준휘 말하는거 끙끙... 거리고 힙합팀은 와 ... ㅋㅋㅋ 실화냐... 이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ㄱ힘두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소리차이나는거 싫어서 엄청지르는데 힘들어 진짴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ㄱㄹㅇ 뒤로 갈 수록 ㄹㅇ 힘들어서 그냥 감상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그래서 난 감탄사를 내뱉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나 진짜로 너무 힘들어서 잠깐 쉰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마자ㅋㅋㅋㅋㅋ자기소개만 끝나도 내목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ㅁㅈㅋㅋㅋㅋㅋㅋ 애들아 미안해 힘들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ㄱㄹㅇ 진짜 너무 힘들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힘들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중간에 한 번씩 으아아아악~~~~! 아...아..아악.....이런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들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은석 셋로그 좋다
21:34 l 조회 1
동영상 이렇게 앞뒤로 동시에 찍는거
21:34 l 조회 2
콘서트 1인 2매면
21:34 l 조회 6
혹시 빅뱅 일예 자리 빼놓은거 어디야 ??1
21:34 l 조회 7
하투하 자컨 라이브 시청자 수 대박이네
21:33 l 조회 29
최애 너무 좋은데 진짜 팬덤땜에 탈빠말려
21:33 l 조회 19
애초에 알페스가 남x남이라 먹는거아님? 4
21:33 l 조회 23
팬덤전쟁 이지ㄹ 2
21:31 l 조회 28
시크릿 뉴비 예빈? 카즈하+배우 하영 닮은듯
21:31 l 조회 14
소희 꺼믄머리 너무오랜만이라ㅠㅠㅠㅠㅠㅠ2
21:31 l 조회 45
정보/소식 "손흥민은 거품, 월클 타령 그만해라"…자칭 전 축구인 '이강인 찬양' 논란1
21:31 l 조회 58
영화인데 이거 짤보고 진짜 중경삼림 그쪽 분위기 생각남3
21:30 l 조회 48
아이돌밴드는 일반 아이돌그룹이랑 다를게 없구나 악기 다루는거 빼고
21:30 l 조회 41
요즘 유행하는 예쁜 반팔티 뭐잇어??1
21:29 l 조회 43
재민이 김치찜 겁나 맛있어 보임3
21:29 l 조회 96
앤시티드림 막내의 삶 …
21:28 l 조회 69 l 추천 1
요즘 여돌들이 진짜 많이 말라진거구나2
21:28 l 조회 123
빅뱅 선예 글로벌도 매진2
21:28 l 조회 72
투바투 미술 자컨 계속 넘어오네ㅋㅋㅋㅋㅋㅋ1
21:28 l 조회 29
다들 종소세 들어옴??9
21:27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