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9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4
이 글은 9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예능이든 음방엠씨든 리얼리티든 뭐 하나 시켜주지 않을까...?

지금 이 파급력을 회사에서 모를 수가 없고 돌 좀 키워본 소속사에서 상황판단능력이 있다면

개인활동 하나라도 시켜주지 않을까 싶은데...

어쨌든 이 글 보고 김종현 티비나오게 해주새요 플디...

대표 사진
익인1
아 제발 플디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플디는 바버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장은 나오기 어렵겠지만 제발 조금씩 나와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소원이다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발ㅠㅠㅠㅠㅠ음방 엠씨요 리얼리티요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플디아니면 인생 사는 이유가 없어.. 그러니 날 위해서라도 종현이 개인활동해저(아무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현재 상황이 상황인지라..7월부터라도 조금씩 해줬음좋겠다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종현이보고싶다진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소신발언 화덕피자 무슨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음;;
16:27 l 조회 1
근데 슴 이제 센터 의미없다는 식으로 누가 말했던 것 같은데
16:27 l 조회 1
여기 혹시 공무원익 잇니ㅠㅠㅠㅠㅠㅠㅠ
16:27 l 조회 1
아 차은우 탈세 한번 한거로 죽을때까지 머리채잡히는거 개웃
16:27 l 조회 1
위시 돈클즈 왤케 귀엽
16:27 l 조회 3
솔직히 연차 10년 넘어가면 갠활 자리 잡아야함..
16:27 l 조회 10
전원 재계약안해도 1년 1컴백이면 팬들 입장에서는 괜찮지 않아?
16:27 l 조회 6
돈을 얼마나 벌고싶은건지 감도 안온다는 티코 신상2
16:26 l 조회 48
요즘 돌 컴백이랑 월드컵 상관없는거 맞지?4
16:25 l 조회 23
엔젤노이즈 해나 솔로 데뷔에 에핑 남주&펜타곤 후이가 도와줬구나
16:25 l 조회 6
복숭아처돌이들아 납작복숭아랑 그냥 복숭아랑 뭔 차이야
16:25 l 조회 11
도쿄가면 대부분 뭐하고 놀아?2
16:25 l 조회 25
드림은 메가커피 안하려나2
16:25 l 조회 23
재계약 앞두고 콘서트에서 멤버 우는거 보면 이제4
16:25 l 조회 68
회사가 올릴건 릴스가 아니라 고소공진데3
16:25 l 조회 63
피부색 논쟁 언제 끝날까5
16:25 l 조회 7
대기업 온실 속에 있을때가 아름답다2
16:24 l 조회 26
소속사 달라져도 멤버들끼리 똘똘 뭉치면 됨1
16:24 l 조회 35
저건 일을 못하는 수준이 아니라 기괴하게 한다17
16:24 l 조회 142
빅히트 돌들은 전부 다 디올이랑 뭐 하는구낭7
16:24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