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02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0
이 글은 8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거같던디
대표 사진
익인1
ㅇㄱ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뭔소리야 이ㅅ건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갤에서 왜 성재를 배척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후아유때라고 알고 있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기도 입덕이라 잘 모르는데 갤 눈팅만 하는데 그런 분위기 아니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닌가봐 내가 잘못알고 있었나봄 친구가 그랬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갤에서 배척했으면 소문나서 갤 망하고 먹혔겠지
그때부터 덕질하던 갤러많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친구가 잘못알려줬나봐,,, 아닌걸로 미안해 잘못알고 있었나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인갤 다른 멤버도 원래 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갤에서 뭔 배척을해 ㅋㅌㅌㅋㅋㅋㅋ걍 개인갤 생긴걸로 뭔 진짜 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뭔소리야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ㅂㅂㅂ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타팬인데 진짜 몰랐다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그럈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알사람 다알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프도 안뛰고 인티만 해서 나는 몰랐어... 저런일이 있는지도 몰랐고.. 인스타도 글 올라오면 글만보고 댓글같은거 잘 안봐서 진짜 몰랐어.. 그래서 지금 마음이 너무 아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그런데 진짜 이런거면 우리 막내한테 진짜 그러면 안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나 진짜 바보된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프 해봤자 콘서트나 팬미팅만 가서 그런가 저번에 일훈이 인스타 댓글으로 이상한 애들 있다는 거 처음알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타팬이지만 유튭댓글에서 쫌 봤는데... 배척이다! 하는 느낌은 아니어도 왜 팬들이 저런 말을 할까...? 음 뭐지??? 싶은 그런 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런 건 어느 팬덤이나 있지않아? 어디나 일부 생각이 어린 팬들이 그런 댓글 남기는 것 같은데 팬 맞을까 생각드는 댓글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구런가?? 근데 내본진도 초딩팬많고 유튭보면 ㄹㅇ생각어린 애들 많은데 막 멤버한테 서서브라고 하고 그러진 않아서... 누가 음색 더 좋음! 이런 거보단 걍 무슨 멤버영상에선 무슨멤버 앓고 그러던데... 육성재영상에서 타멤관련댓이 더 많고 육성재치기하는 것도 봐서 그렇게 생각했나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서서브는 성재가 직접 말한거구 글쎄 유튜브 댓글을 전체로 확장해서 보지 말아줘 일부 악개인 듯해 즐티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두 비투비 코어덕질까진 아니어두 모든 뮤비 다 봤고 내취향컨셉이나 노래로 활동할 땐 무대도 다 보고 비투비 타가수 커버같은 것도 다 듣고 또 웃긴영상 찾아서 보고 진짜 삘받으면 몇시간내내 수십개씩 보고 그래! 앨범까진 안 사도 음원은 듣고... 그래서 팬덤 분위기까진 몰라도 비투비자체는 호감이고 영상보는 것도 워낙 많고 댓글도 다 읽고 그른다... 그게 전체라곤 생각안해! 근데 그당시엔 으음? 싶었을 뿌니야 즐티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설인데!! 서서브를 성재가 먼저 말한건 맞아. 근데 그게 성재는 다른 형들도 잘한다 이걸 어필하려고 말한건데 몇년이 지난 지금도 어떤애들이 계속 그걸로 내려치기하는거지. 지들은 아니라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웅 성재 꿀벌이로 복가나왔을 때 서서브얘기하고 그랬자나 김구라였나? 물어봐가지고... 그래서 사람들반응이 쟤가 서서브면 다른 보컬들은 얼마나 잘하는거?? 막 이러고.. 나 비투비 활동도 거의다 챙겨봐서 안당(타팬맞음) 뭐육성재 영상을 제일 많이 보긴 하지만ㅋㅋㅋㅋ근데 팬들이 육성재영상에서 다른멤버들 얘기 많이 꺼내고 치기하고 이러는거 봐서 의아했었오! 딱 그당시에만 그랬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틔터에서 싸우는거 봤어 저 문제로 팬들끼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타팬인데 일부 팬들한테 배척당한다는 말은 들어본적있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넥도 예매버튼 나만 안눌려써?.. 초반에
20:03 l 조회 1
리사내한 재밌을까
20:03 l 조회 1
에스파 드라마같은거 또 해줬으면 좋겠네
20:03 l 조회 1
아니 보넥도 선예매라며...6만뭔데
20:03 l 조회 1
리센느 경주 가야되겄는디.....
20:03 l 조회 1
들어가자마자 예매율 92퍼 뭔데…..
20:03 l 조회 7
근데 처음엔 왜 애매하게 8명인가 했는데1
20:02 l 조회 22
하이닉스 1개 잇어서 수익 +100인데
20:02 l 조회 14
제로즈 라이즈 주간인기상 투표완🍈💙🧡1
20:02 l 조회 8 l 추천 1
왜 노래로 욕먹은 아이돌이 많은줄 알아?
20:02 l 조회 22
아니 보넥도 미쳤나 한 20초 동안 창이 안뜸ㅋㅋㅋ7
20:02 l 조회 32
와 병크멤 복귀하네 ㅋㅋ
20:02 l 조회 43
캣츠아이 라라는 왤케 같은 인종사람들한테 지지를 못받는거야?
20:02 l 조회 16
갠적으로 주은이 꼭 필요한 음색 같음
20:02 l 조회 9
Lisa 콘서트 재밌을까
20:02 l 조회 4
작년에 인기 체감된 히트곡 뭐 있음?10
20:01 l 조회 27
낼 드림팬미 티켓팅 무통 가능해?2
20:01 l 조회 8
난 ㅈㅈ하게 지금 슴에서 하투하 노래만 좋은거같은디3
20:01 l 조회 39
보넥도 하나는 2만 하나는 6만받음4
20:01 l 조회 52
짤도 개틀딱 짤을 쓰냐
20:0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