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126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8
이 글은 8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내가 느끼는 기준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누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으로 꺼내면 팬들한테 상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약간 그런 느낌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정적인 파생글이라던가 큰방의 ㅇㅇ 하면서 환영 받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그렇지 않은 아이돌도 있는 거 같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간 이런건가 칭찬글올라오면 그거 못봐서 바로 까는글 올라오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것도 포함이지 보기 싫어하는거 느껴지는 아이돌도 있는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느껴지는거같음 큰방 지박령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큰방에 자주 살아서 그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느껴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느끼는게 아니구나 더 걱정이다 차라리 착각이면 좋을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덕질의 끝은 해탈인 것 같아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 ㅠㅠ 그중에 우래들 있는거같아서 더 슬프고.. ㅋㅋㅋ 근데 어쩔수없다 ㅠ 예전부터 이랬는걸 흐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닥.. 그중에 있든 아니든 익인이처럼 그 가수를 좋아해주는 사람이 있으니까 괜찮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ㅠㅠ 내가 이판을 못 떠나는 이유는 우래들뿐이구요.. 우리팬들 뿐이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 애가 거기 있을거같다 맘찢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떤 장기적으로 다같이 관심있게 보게 되ㅇㅓ서 같이 성장한 느낌이면 굉장히 우호적인듯...큰방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말이 굉장히 이상하긴한데..뭐랄까 돌려말하자면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ㄱㄹㅇ 일단 우리 애들은 환영받지 못하는 것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본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맨날 뭐만하면 아닌데? 이런거 있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본인가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본 팬들끼리 잘 놀고잇는데 뜬금없이 댓글로 근데 얘 과거 좀 문제있지않냐고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칭찬글 올라오자마자 까글 올라오면 내본이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이거 너무 내본 아닌가요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본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단 내 본진은 큰방이 싫어하는 돌일듯..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본이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슈주 이특·신동에 NCT 쟈니·지성…'왕자와 거지' 여행 간다
15:32 l 조회 8
젭티 망하는날이 올줄몰랐다
15:32 l 조회 6
무도 돌판 앙딱정4
15:32 l 조회 25
냉부는 어케되려나
15:31 l 조회 16
이사진 누군지 아는익5
15:30 l 조회 81
남아공전 킥오프 9시맞지??4
15:30 l 조회 32
안양시 러브버그 포스터 개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29 l 조회 23
한국일에 말얹고 인종차별하고 난리치는거 다 케이팝/케이드라마 팬이네3
15:29 l 조회 26
작년에 중앙그룹 계열사 면접 봤는데 기분 이상하다...1
15:29 l 조회 31
ㄹㅈ) 내가 카리나가 사귀자고 하면 사귈 거냐고 애인한테 물어봤거든??5
15:29 l 조회 65
ㅌㅇㅌ랑 ㄷㅆ 말투 비슷한 것 같음... 욕쓰는 거 ㅇㅇ 2
15:28 l 조회 27
마트에 콩물 사러 갈까 말까2
15:28 l 조회 15
톡파원도 중단이라니 ㅜㅜㅜ8
15:28 l 조회 105
개인팬 성향되고 다인원 죽어도 못파겠음...
15:27 l 조회 20
난 태산 성훈 리노 비아이 같은 얼굴이 너무 좋아 2
15:27 l 조회 23
제왑 기수제 + 국내선예매 좋아4
15:27 l 조회 33
방과 후 전쟁활동 다 봤는데 웹툰보단 재밌는데ㅋㅋㅋ (ㅅㅍ)
15:26 l 조회 20
이 남방 셔츠 진짜 아디걸까ㅠㅠㅠㅠ1
15:26 l 조회 125
드림이들아 인스파에서 보자1
15:26 l 조회 31
내가 어릴 때 나는 꼭 남 도우는 어른이 되어야지 했던 계기4
15:2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