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79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그 얼굴이 그렇게 노래하고 춤추니 돋보이는거지  

얼굴 아니였으면 실력 아무리 좋아도 덕심까지는 안생김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맞는데 실력 1도 없어도 덕심 안 생기더라.. 태클 거는 거 아니고 쓰니 의견 +내 의견 말한 고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냥 솔로가수 케이윌 휘성 보는 느낌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얼굴 젤 중요,, 그리고 실력 빠지지도 않음 내 아이도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글쎄.."무조건" 얼굴 이러는 말은 좀 그렇지 않을까.. 각자 주관이 있는거겠지.. (੭ ˃̣̣̥᷄⌓˂̣̣̥᷅ )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나는 반대로 외모는 별 생각 없었는데 오히려 춤 잘 추는 거보고 팍 꽂히는 경우가 많았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실력을 가장 중요시 여겨서 잘생겨도 잘하는게 없으면 애초에 호감이 안가더라.
그리고 생각보다 덕후멤 안잘생긴 경우 많다고 생각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생각이야 그냥. 다들 생각은 다른거니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빅뱅 방금 3층 잡았어
20:05 l 조회 1
빅뱅 앵콜콘 할꺼같지않음?
20:05 l 조회 1
오이지 돈미새놈들 아
20:05 l 조회 1
솔직히 속눈썹은... 은비쌤이 쩔었음
20:05 l 조회 5
스키즈 노래 뭔가 지금까지 들었던 느낌이랑 다른데 엄청 좋다
20:05 l 조회 6
멤버들이 이런 썰 풀면 어떨거같아?
20:04 l 조회 25
팔자주름은 진짜 시술로도 안됨?1
20:04 l 조회 11
빅뱅 고양 3일에 전체 12만명 이상 수용인데 자리 막아둬서 못 잡은 사람이 있는게 실화인가ㅋ3
20:04 l 조회 35
260624 카리나 인스타 업뎃
20:04 l 조회 15
미친녕인가봐 티켓팅 오늘인거 까먹음 1
20:04 l 조회 37
빅뱅 글로벌 대기열봐…..4
20:03 l 조회 115
빅뱅 국내선예매면 뭐함1
20:03 l 조회 57
에스파 양일 여기는 없음8
20:02 l 조회 115
8시 넘어도 나 들어갈수있지?1
20:02 l 조회 44
취소표 언제부터 뜰라나..
20:01 l 조회 29
디지몬어드벤쳐 지금보니 태일이가 진짜 리더같고 상남자임3
20:01 l 조회 22
와이지 일예 자리 얼마나 빼둔거야14
20:01 l 조회 137
내일 아침에 편의점가서 뭐 털어오지
20:01 l 조회 7
허ㅅㄹ 팬 오늘은 좀 조용하네2
20:01 l 조회 45
다들 에스파 티켓팅 몇번대야?9
20:00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