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본진이 개그맨도 아니고 웃겨야할 의무 없고 그냥 자기들 즐거우려고 + 팬들 즐거우라고 재밌게 놀고 특이한 것도 하고 그러는 건데 자기 개그코드 아니란 이유로 안 웃긴데 왜 저러냐고ㅋㅋㅋㅋㅋㅋ 그러면 그냥 보지 마세요...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내본진이 개그맨도 아니고 웃겨야할 의무 없고 그냥 자기들 즐거우려고 + 팬들 즐거우라고 재밌게 놀고 특이한 것도 하고 그러는 건데 자기 개그코드 아니란 이유로 안 웃긴데 왜 저러냐고ㅋㅋㅋㅋㅋㅋ 그러면 그냥 보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