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87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3시간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1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엠스테 라이브 영상 한 번만 봐주세요. 

https://youtu.be/rHjLF40t96E
대표 사진
익인1
이거보고말한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난 얘네 예뻐서 갠차낭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거 보고 그런거구낭..
그렇다면 할 말이 없구ㅠㅠ
예뻐해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이렇게 음이 떨어지는 것 같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체 얼마나 바라는거야 트와이스가 못하는거면 다른그룹은? 얼마나 잘하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영상봤는데 심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낭..
애들도 아직 부족한거 알아서 앞으로 더 연습할거야!ㅎㅎ들어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괜찮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게 봐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게 봐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이게 괜찮다고 하더라도 다른 거까지 생각하면 평균적으로 약간 불안한? 감은 있는 거 같아 ㅜㅜ 그래도 이건 괜찮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게 들어줘서 고마워!
애들도 아직 실력 부족한거 알아서 앞으로 더 노력하고 연습할거야ㅠㅠ
영상 봐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보고 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애들도 아직 실력 부족한거 알기때문에
앞으로 더 연습하고 노력할거야!댓 달아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봤는데... 음... 좀... 더 노력해야 할 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상 봐줘서 고맙구!
애들도 아직 실력 부족한거 알아서 앞으로 더 연습하고 노력할거야..ㅠㅠ
댓 달아줘서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음..매우 불안해보여..ㅁㄷ엇던 지효마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ㅠㅠ영상 봐줘서 고맙구
애들도 아직 실력 부족한거 아니까 앞으로 더 노력하고 연습할거야..댓 달아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ㅇ웅 화이팅! 나도 응원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아주 잘한다는 아닌거 같아. 부족해도 차차 늘어가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나도 애들 아직 부족한거 알고있고 애들도 다 잘 알고있어!그래서 앞으로 더 노력하고 연습할거라 생각해!댓 달아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만 괜찮은가 8ㅁ8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게 봐줘서 고마워 8ㅁ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트둥이들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애들 좋아해줘서 너무 고마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게 봐줘서 너무너무 진짜진짜 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른말이긴 한데 엠스테 무대 벌써 했구나 으왕..트와이스 근데 진짜 대단한거 같애 츄카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왕..고마워!!ㅠㅠ진짜진짜 고마워ㅠㅠ
쓰니 본진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쓰니 본진도 항상 행복하고 행운만 가득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게 봐줘서 진짜진짜 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괜찮은데? 근데 솔직히 노래가 쉽게 들려도 멜로디라인이나 음역대가 잘부르기 힘든 노래인 것 같은데.....질러서 내면 편할텐데 제왑에서 절대 그렇게는 안가르칠꺼고....난 괜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게 봐줘서 너무너무 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이건 좀 괜찮은 것 같다.. 아무래도 대중들한테 보여지는 직업이라 평가 받는 거에 대해서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 생각해ㅠㅠ 좋게 보는 분들이 있는 반면 안 좋게 보는 분도 있는 것 같아.. 물론 가수니까 처음부터 잘해야하는 것도 맞고 잘하면 좋겠지만 아직 신인이고 무대경험도 많이 없으니 점점 늘거라 생각해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 글 진짜 너무 고마워..ㅠㅠ나도 그 부분은 정말 인정하고 물론 부족하면 비판같은거 하는건 당연하다고 생각해!속상하긴 하지만 애들이 실력 키워서 보여주면 되는거구..애들도 실력 부족한거 아니까 앞으로 노력할거라고 생각해!!좋은 글 써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늘 뜬 일본영상 이미 보거 신기하다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일본 방송 처음 봤는데 신기했당ㅋㅋ
댓 달아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른 영상을 본적은 없는데 긴장한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아무래도 일본에선 데뷔무대니까..ㅠ
애들이 많이 긴장을 한 것 같아ㅠㅠ
댓 달아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엥 나 평소에 트와이스 라이브 불안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저 영상은 진짜 괜찮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개인적으로 애들 긴장하고 데뷔 무대인거 감안하면 잘했다고 생각하고 가져온 영상인데 사람들이 듣는건 다 다르니까..ㅠㅠ영상 봐줘서 고맙구 좋게 봐줘서 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람마다 기준치가 다르기때문에 나는 좀더 높은 기준치라서 그런가 조금만더 노력해줬으면 좋겠어. 대중은 그들의 과정,속마음,이런거 관심도 없고 알고싶어하지도않아. 결과가 중요한거야. 하지만 나도 팬이기때문에 멤버들의 컨디션, 과정이런걸 알기에 함부로 뭐라고 말을 못하겠어. 그렇지만 냉정하게 보자면 대중들한테 실력있는그룹이라고 인정 받기에는 좀 멀었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익인이라고 하는거 맞나..
하여튼 익인이 말 틀린거 하나도 없고 다 맞는 말 맞아.그래서 나도 애들이 실력 더 키워서 보여줬으면 좋겠고!애들도 실력 부족한거 알기 때문에 앞으로 더 노력할거라고 생각하고.물론 보여지는 직업이다보니 못하면 비판할 수도 있는거고 다 인정해!댓 달아줘서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케이팝 요즘에 약간 광기있는 곡들이 유행인가
18:05 l 조회 1
편의점 갔는데 되게 어이없는 소리 들음
18:05 l 조회 2
토이ㅛㅡ토리5 본사람?? 재밌어?
18:05 l 조회 4
하투하 레몬탱 진짜 좋네
18:04 l 조회 6
트와이스 앵콜콘 한대서
18:04 l 조회 18
진짜 선글라스 치우자1
18:04 l 조회 17
갈발 최애야 갈발햐줘 나도 갈발하고싶다
18:04 l 조회 3
태연 만찬가 뮤비에 리센느다!!!!!!!!!
18:04 l 조회 21
룩삼이 말한 엑스러브 노래 진한 향수 느낌 뭔지 알겠다
18:04 l 조회 2
피부색으로 저 난리치다가 똑같은 말로
18:03 l 조회 7
오늘 7시 쿠플 용병 구해 ㅜㅜㅜ (사례 OOOOO)
18:03 l 조회 11
아니 쟈철에 자리없어서 문앞에 서잇는데 어떤 할아버지가 타다 말고 멈춰서2
18:03 l 조회 12
최애 흑발하면 탈색보고싶고1
18:03 l 조회 6
근로장려금 오늘 열두시 지나고 새벽에 들어와??????2
18:02 l 조회 43
슴 여돌 운동회 추진해주십셔!1
18:01 l 조회 36
노래추천 알고리즘 제일 좋은 음싸가어디야2
18:01 l 조회 14
올해 케이팝 장르 되게 다양하게 나와서 좋던데 난1
18:00 l 조회 12
와 나 인생의 1/3을 인티 했네2
18:00 l 조회 31
쟤들은 피부색 가지고 조롱하면 한국인들이 긁힐거라 생각했나
18:00 l 조회 8
최애 맘에 안드는거 뭐냐는 글 개웃기네 ㅋㅋㅋㅋ5
18:00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