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또 월투 가면 불안해하겠지... 연말에 또 나올 걸요... 왜냐면 2017년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 남은 세븐틴 프로젝트들 많이 기대해주세요 물론 저도 뭐가 남았는지는 잘 몰라요 호호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애들 또 월투 가면 불안해하겠지... 연말에 또 나올 걸요... 왜냐면 2017년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 남은 세븐틴 프로젝트들 많이 기대해주세요 물론 저도 뭐가 남았는지는 잘 몰라요 호호
|